피로도를 2배로 날리고 경험치를 2배로 얻는다고 되있지만
실제로는 완벽한 따블이 아니라 단리로 100%가 증가하는겁니다.
즉 이미 200%인 상태에서 400%로 늘어나는게 아니라 300%가 된다구요.
->피로도 1당 효율이 감소하는 효과가 발생
게다가 첫 스샷에서 100%에 해당하는 주말버프 23만, 10%인 모험단 보너스 2만3천을 빼면 349340, 약 35만으로 23만보다 높습니다.
이말은 즉 보너스로 받는 약 12만정도의 경험치는 따블이 안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가속을 끄고 추특 2판을 돌았을때 피로도 16당 2326465의 경험치를
가속을 키고 추특 1판을 돌았을땐 피로도 16당 1729736의 경험치를 얻었습니다.
596729의 차이로, 거의 추특 한판 결과경험치에 육박합니다. 4판/2판이 됫을땐 120만 차이인데, 추특 한판 차이입니다. 2판당 232만이니 한판당 약 116만이죠?
시간 없으신분들은 가속이벤트가 좋지만, 저같이 시간이 썩어나는(...)분들은 가속 끄고 키우시는게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성장의 비약 또한 상기 스샷에서 성장의비약 보너스 229830 식으로 포함되기 때문에 성비를 먹은 상태에선 가속시 패널티가 더 심해진다는 점을 명시해주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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