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이상 종류는 7가지.
표시 | 종류 |
조작 |
자연 치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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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란 (混乱) |
조작 불능 | 적 아군 가리지 않고 공격 |
가능 |
|
마비 (麻痺) | 랜덤 | 일정 확률로 자신 턴 행동 할 수 없다 |
가능 |
|
수면 (眠り) |
조작 불능 | 일어날 때까지 행동 할 수 없다 |
가능 |
|
스턴 (スタン) |
행동 가능 |
민첩함이 저하되고, 행동 순서가 느려질 |
가능 |
|
맹독 (猛毒) |
행동 가능 |
행동 종료시 HP가 감소했다. 턴을 거듭 할 때마다 데미지 증가. |
불가능 |
|
액정화 (液晶化) |
행동 가능 | 도트 그림이된다.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된다. |
불가능 |
|
버그 (バグ) | 행동 가능 | 종족의 궁합이 정반대가된다. |
불가능 |
스테이스 변화
5턴동안 지속 빨간색은 상승, 파랑색은 저하 (동일 스테이터스 변화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중첩은 없음)
순서대로, 공격력,방어력,지력(마법 공격력,방어력),민첩성 (턴 돌아오는 속도), 명중율, 회피율, 크리%
XROS 어택 (체인 어택)
아군 디지몬 혹은 동료 디지몬의 공격턴이 이어진다면 XROS 공격을 할 수도 있다.
XROS의 공격 확률은 디지몬들의 우정에 따라 변한다.
XROS 공격의 형태는 4가지
Chain Attack : 통상 공격시 발동 디지몬의 공격이 연타가 된다.
Damage Up : 스킬 사용시 발동 디지몬의 공격이 강화된다.
Heal Up : 회복 스킬 사용시 발동 회복력이 증가한다.
Skill Up : 버프 스킬 사용시 발동
위 XROS 공격들은 발동된 디지몬의 속성,종족을 따라갑니다.
종족과 속성의 상성관계
속성.
종족 상성관계
ワクチン(백신) ->ウィルス(바이러스) -> データ(데이터) -> ワクチン(백신)...
그리고 フリー(프리)
데미지가 0.25배 에서 3배까지 속성과 종족에 따라서 받고 주는 데미지가 변화합니다.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