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커맨드 및 강화 파츠 설명입니다.
아무것도 몰라서 게임 사놓고 이틀동안 메뉴얼만 쳐다보고 있습니다.
ㅠㅜ 뭘 알아야 게임을 즐기던가 하죠...ㅠ 암튼 여러분들께도 도움되시길 바래요.
熱血 열혈 |
자신 |
단 1번에 한해 상대에게 입히는 데미지와 노래의 효과가 2배가 된다. 鬼혼과 동시에 사용한 경우 鬼혼의 효과가 우선시 됨. |
加速 가속 |
자기 팀 |
1회에 한해 이동력+3 증가. 이동이 끝날 때까지 효과는 계속된다. |
魂혼 |
자신 |
단 1번에 한해 상대에게 입히는 데미지가 2.2배 상승. |
覚醒 각성 |
자기 팀 |
행동회수가 1회 증가. 다른 커맨드와 겹치게 사용할 수 없음. |
闘志 투지 |
자기 팀 |
단 1번에 한해 100%의 확률로 크리티컬 공격이 가능 |
根性근성 |
자신 |
자신의 기체 HP를 최대 30% 회복 |
閃き번뜩임 |
자신 |
단 1번에 한해 전투시 공격을 완전히 회피 할 수 있음. |
ド根性초근성 |
자신 |
자신의 기체 HP를 완전회복 |
不屈불굴 |
자신 |
단 1번에 한해 전투시 받는 데미지를 1/8로 감소 시킴 |
信頼신뢰 |
아군1기 |
아군 유닛중 지정한 1기의 HP를 3000 회복 |
鉄壁 철벽 |
자신 |
1턴 동안 입는 데미지를 1/4 감소시킴 |
友情우정 |
아군팀 |
지정한 아군 팀의 메인 서브 기체의 HP를 2500 회복 |
集中집중 |
자신 |
1턴 동안 최종 명중률과 최종 회피율을 30% 상승시킴 |
絆유대 |
아군전원 |
맵 안의 아군 전 기체의 HP를 5000 회복 |
必中필중 |
자신 |
1턴 동안 명중률이 100%의 확률이 됨 |
補給보급 |
아군1기 |
지정한 유닛의 에너지와 탄수를 전량 회복. 기력은 감소되지 않음 |
感応 감응 |
아군 |
아군 유닛중 지정한 1기에게 "必中필중" 효과를 부여 |
|
|
|
直感직감 |
자신 |
必中필중과 閃き번뜩임이 동시에 걸림 |
|
|
|
気合기합 |
자신 |
자신의 기력을 +10 상승 시킴 |
愛사랑 |
자신 |
가속,필중,번뜩임,열혈,기합,노력,행운 효과 부여. |
気迫기백 |
자신 |
지신의 기력을 +30 상승 시킴 |
勇気용기 |
자신 |
가속,필중,불굴,기합,직격,열혈 효과 부여. |
激励격려 |
아군 팀 |
지정한 아군 팀의 모든 파일런의 기력을 +5 상승 시킴 |
幸運행운 |
자기 팀 |
다음에 적을 격추했을 시에 얻는 자금이 2배가 된다. |
てかげん 적당히 처리하기 |
자기 팀 |
적기를 완전히 파괴시키지 않은채 HP10을 남겨둠.하지만 기량이 상대보다 웃돌고 있을때만 가능함. |
祝福축복 |
아군 팀 |
지정한 아군 팀에게 행운 효과를 부여. |
狙撃저격 |
자신 |
1회의 전투동안 맵 무기 및 사정1 이내 무기의 사정거리가 +2 상승 |
努力노력 |
자기 팀 |
다음 전투에서 얻는 경험치가 2배로 늘어남 |
直撃직격 |
자기 팀 |
사이즈 차에 따르는 데미지 감소, 전체공격의 데미지 감소,방위에 관한 상대의 특수 능력스킬을 무효과 시킴 (배리어,쉴드방위,분신,지원방위) |
応援응원 |
아군 팀 |
지정한 아군 팀에게 노력 효과를 부여 |
突撃돌격 |
자신 |
1회의 전투동안 맵무기를 제외한 모든 무기가 이동후 공격가능 상태가 됨 |
分析분석 |
적 팀 |
1턴 동안 지정한 적 팀에게 데미지를 1.1배 주는 대신 적팀이 주는 데미지는 0.9배가 된다. |
偵察정찰 |
적 팀 |
지정한 적팀의 능력치를 조사한다. |
|
|
|
脱力탈력 |
적 팀 |
지정한 적팀의 기력을 -10 하락 시킴 |
|
|
|
かく乱교란 |
적 전체 |
1번의 턴동안 모든 적의 명중률을 절반으로 하락시킴 |
|
|
|
강화파츠 설명
종류: 기체
ブースター(부스터): 이동력 +1
補助ISC(보조ISC): 이동력 +1, 운동성 +10
マグネットコーティング(마그넷 코팅): 운동성 +10
精密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