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공격 |
250 |
한 턴에 기술 수준과 동일 몇 시간, 원호 공격 가능. |
다시 공격 |
350 |
상대 보다 기량이 20 이상인 경우 상대방의 역 공격 후에 자신에 대 한 원호 공격 |
지원 공격 |
300 |
원호 공격에의 한 공격이 절대적으로 중요 하 게 된다. 다시 공격은 제외. |
원호 방어 |
250 |
인접 한 단위, 인접 한 팀에 게 원호 방어에 들어간다. |
SP 업 |
100 ~ |
최대 SP는 스킬 레벨 마다 5 점 상승 (최대 + 9? ) |
투쟁 심 |
250 |
출 격 시 기력 + 10 |
戦意 높임 |
250 |
출 격 1 턴부터 매 턴 기력 + 3 |
기력 + (회피) |
200 |
공격을 방지 하 여 본래의 힘 증가 이외에, 힘 + 1 |
기력 + (명 중) |
200 |
공격을 적중 시키면 본래의 활력 증가 이외에, 힘 + 1 |
기력 + (데미지) |
200 |
적 으로부터 공격을 받으면 본래의 활력 증가 이외에, 힘 + 1 |
힘 + (파괴) |
200 |
아군이 적 팀을 괴멸 시킬 때 힘 증가 이외에, 힘 + 1 |
기력 한계 돌파 |
300 |
기력 상승 한도가 + 20 됩니다. |
저 |
100 |
Hp 감소에 따라 명 중 율 및 회피 율, 크리티컬, 방어력이 상승 한다 |
카운터 |
40 ~ 120 |
역 선택 시 상대 유닛 보다 먼저 공격을 탑재할. 발동 확률은 스킬 레벨 |
E 세이브 |
300 |
무기의 소비 EN이 소비 80%에 도달 |
B 저장 |
300 |
무기의 탄 수 1.5 배 이다. 소수점이 하 올림 |
포기 |
250 |
기력 130 이상에서 마지막 명 중 율 및 회피 율, 크리티컬 + 10% |
가드 |
250 |
기력 130 이상에서 상대방의 공격 받는 최종 데미지가 80% |
다중 대상 지정 |
350 |
ALL 무기 사용 시 상대 팀의 기체가 2 대의 시는-25% 되는 대미 지가-10% |
사이즈 차 보정 무시 |
50 ~ 200 |
스킬 레벨 당 한 개씩 |
정신 저항 |
250 |
능력 반 및 전투 불능/활력 저하/SP 쇠퇴와 「 탈 력 」을 비활성화 합니다. |
히트 & 비움 |
300 |
이동 하지 않고 공격 하면 공격 후 이동 하는 것이 있다 |
대시 |
350 |
유닛 이동 + 1 된다. 또한 기력 130 이상에서 이동 하는 힘을 + 2 되 |
수리 능력 |
300 |
수리 명령을 사용 하는 경우 HP 회복 량이 보통 1.5 배 증가, |
공급 능력 |
350 |
공급 능력을 가진 기체에 탑승 하면 이동 후 보급 가능 |
파트 공급 |
150 |
아군과 인접 한 팀 내의 유닛 소비 계 강화 파트를 사용할 수 있다 |
반 잘라 |
250 |
상대의 명 중 률이 30% 미만인 경우, 해당 공격이 적중 해도 받는 최종 데미지가 50%로 |
【 신 】 포지셔닝 |
300 |
게재 위치에 참여 하 고, 본래의 효과 + 5%의 보정을 가입 하 고 |
【 신 】 싱글 어택 |
250 |
ALL 무기를 단일 팀에서 사용 하면 대미 지가 1.1 배로 |
【 신 】 지형 이용 |
200 |
자신의 칸 지형 효과를 두 배로 |
【 신 】 전술 대기 |
400 |
아군 페 이즈를 행동 종료 하면 「 깨달음 」 "가속도"가지고가 고, |
새로생긴 4개를 잘몰라서 일웹에서 찾아서 올립니다 게시판에 없는것같네요.
번역기로 그대로 가져온거라서 약간 이상한말이 있지만 게임상 스킬 나열된 순서가 같으니 찾으시는데는 지장이 없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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