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하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올해 새로 오신 분들은 애매모호하게 아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서
얼티 웹으로 개인 케미에 따른 능력치'군' 보너스 관계를 따져보았습니다.
왼쪽 센터백 77CB의 개인 케미는 4입니다.
한편 오른쪽 중미 76 CDM의 개인 케미는 5지요 여기 케미 스타일을 보면
개인 케미 4에서는 부가 보너스 (녹색 ^ 표) 가 없고
5에서 PASS 군 항목이 올라갔군요
다음
이 스쿼드, 포메이션을 바꿔서
CDM을 제 위치에 놓으니(+1), 개인 케미가 6 이 되었네요
아울러 RM 은 개인 케미가 7이네요
보시다시피 CDM 개인 케미 6에서 DRIBBLE 보너스가 생기네요
RM은 7인데 DEFENCE 보너스가 더 붙었습니다.
RM에, 맞는 리그의 감독카드를 붙여서 개인 케미 8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RM에 PHYSICAL 쪽 보너스가 붙었네요
마지막으로 다른 스쿼드에서 보는 9, 10 입니다.
센터백들과 오른쪽 CDM이 9, 나머지 선수는 10이네요
보시다시피, 개인 케미 9에서 PACE가, 10에서 SHOT 관련 능력치 군이 보너스를 받습니다.
정리하면
개인 케미 4 이하 : 보너스 없음
5 : PASS
6 : PASS / DRIBBLE
7 : PASS / DRIBBLE / DEFENCE
8 : PASS / DRIBBLE / DEFENCE / PHYSICAL
9 : PASS / DRIBBLE / DEFENCE / PHYSICAL / PACE
10 : PASS / DRIBBLE / DEFENCE / PHYSICAL / PACE / SHOT
순으로 능력치 군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6개 능력치 군 보너스를 2~3개로 몰아서 올리는 [케미-스타일 카드]의 적용시에도
낮은 개인 케미의 선수는 10 일때 받는 능력치 몰아주기 보다 적게 올라갑니다.
이상 끝~
덧. 저는 케미도 안맞는 상대와 붙으면 무력한 걸까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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