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S 이름 | 효과 | 습득 조건 | 태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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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AM 시스템 EXAMシステム |
약 15 초 동안 공격을 부스트 취소 할 수 | 블루 데스티니 헤드를 구하는 | |
아 비타 버스트 アービターバースト |
자기와 아군기의 기체 내구도을 완전히 회복 행동 불능 아군기를 재부팅 | ||
아 비타 브레이커 アービターブレイカー |
거대한 무력을 앞으로 던지는 | ||
아머 리페어 / 필드 리페어 アーマーリペア/フィールドリペア |
EX1 자기와 근거리의 아군기의 체력을 40 % 회복 EX2 자기와 아군기 (거리 무한)의 체력을 70 % 회복 |
EX1 처음부터 EX2 아머 리페어을 여러 번 사용 (200 회 정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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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펜서 부스트 / 필드 오 펜서 オフェンサーブースト/フィールドオフェンサー |
EX1 자기와 아군기 (거리 무한)의 공격력을 30 초간 업 EX2 자기와 아군기 (거리 무한)의 공격력을 60 초간 대폭 향상 |
EX1 아머 리페어를 15 회 사용 EX2 EX1을 여러 번 사용 (200 회 정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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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리 샷 ヴァリアブルショット |
사격 공격력의 700 %의 데미지를 준다 |
더블 라이플을 장비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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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타 나이트 샷 オルタナイトショット |
사격 공격력의 1200 %의 데미지를 준다 | 바리 샷을 150 회 사용 | |
사격 공격력의 700 %의 데미지를 준다 | 개틀링 건을 장착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
개틀링 버스터 ガトリングバスター |
사격 공격력의 1400 %의 데미지를 준다 | 개틀링 어썰트를 150 회 사용 | |
쿼드 슬라이서 クアッドスライサー |
근접 공격력의 1600 %의 데미지를 준다 | 더블 사벨을 장비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
슬래시 레이브 スラッシュレイヴ |
날아 차기 | 쿼드 슬라이서를 150 회 사용 | |
그래 플 클로 グラップルクロー |
클로 공격력의 900 %의 데미지를 준다 | 클로 미션을 2 회 클리어 | |
그래 플 시져 グラップルシザー |
클로 공격력의 1600 %의 데미지를 준다 | 그래 플 클로를 150 회 사용 | |
크로스 슬래시 クロススラッシュ |
근접 공격력의 900 %의 데미지를 준다 | 사벨을 장비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
갓 핑거 ゴッドフィンガー |
적을 잡고 공격 | 노벨 건담 팔을 구하는 | |
사이클론 액스 サイクロンアックス |
근접 공격력의 1800 %의 데미지를 준다 | 토네이도 액스를 150 회 사용 | |
샤이닝 핑거 シャイニングフィンガー |
적을 잡고 공격 | 샤이닝 건담 팔을 구하는 | |
슈퍼 모드 スーパーモード |
약 15 초 동안 공격을 부스트 취소 할 수 | 샤이닝 건담 몸을 얻기 | |
사격 공격력의 700 %의 데미지를 준다 / 60 %의 확률로 부품을 분리 | 롱 라이플을 장비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
브레이커 샷 |
사격 공격력의 1200 %의 데미지를 준다 & 80 %의 확률로 부품을 분리 | 칩 샷을 150 회 사용 | |
스트라이크 스트림 ストライクストリーム |
근접 공격력의 1800 %의 데미지를 준다 & 하나도 부분이 빠져있는 적에게 Hit 경우 모든 부품을 분리 | 휠 스트라이크를 150 회 사용 | |
근접 공격력의 700 %의 데미지를 준다 | 채찍을 장비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
스펙트럼 샷 スペクトラルショット |
사격 공격력의 1200 %의 데미지를 준다 | 미라지 샷을 150 회 사용 | |
슬래시 템페스트 スラッシュテンペスト |
근접 공격력의 1600 %의 데미지를 준다 | 크로스 슬래시를 150 회 사용 | |
그라운드 쉐이커 / 어스 쉐이커 グラウンドシェイカー/アースシェイカー |
근접 공격력의 900 %의 데미지를 준다 |
EX1 샤아 전용 겔구그 다리 를 입수 EX2 EX1을 여러 번 사용 (200 회 정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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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닉 슬러스트 ソニックスラスト |
근접 공격력의 1000 %의 데미지를 준다 | 랜스를 장비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
다크니스 핑거 ダークネスフィンガー |
적을 잡고 공격 | 마스터 건담 팔을 구하는 | |
디 펜서 부스트 / 필드 디스 펜서 ディフェンサーブースト/フィールドディフェンサー |
EX1 자기와 아군기 (거리 무한)의 방어력을 약 10 초간 업 & 내구도가 약 10 초간 회복 계속 EX2 자기와 아군기 (거리 무한)의 방어력을 약 30 초간 대폭 업 & 내구도가 약 30 초간 회복 계속 |
EX1 아머 리페어를 15 회 사용 EX2 EX1을 여러 번 사용 (200 회 정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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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 공격력의 3000 %의 데미지를 준다 & 모든 부품을 분리 | 망치 브로우를 150 회 사용 | ||
데 퓨즈 배럿 デヒューズバレット |
사격 공격력의 700 %의 데미지를 준다 | 머신 건을 장비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프리 징 배럿 フリージングバレット |
사격 공격력의 1200 %의 데미지를 준다 |
데 퓨즈 베렛 150 회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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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란 잠 トランザム |
약 15 초 동안 공격을 부스트 취소 할 수 | 건담 엑시아 백팩 혹은 건담 뒤 나메 스 밧쿠 팩이나 건담 큐리오 스 밧쿠 팩이나 건담 바체 배낭을 구하는 | |
토네이도 액스 トルネードアックス |
근접 공격력의 1000 %의 데미지를 준다 | 액스를 장비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
버서커 시스템 バーサーカーシステム |
약 15 초 동안 공격을 부스트 취소 할 수 | 노벨 건담 몸을 얻기 | |
하이 메가 캐논 ハイ・メガ・キャノン |
ZZ 건담 헤드를 장착 | ||
하이퍼 모드 ハイパーモード |
약 15 초 동안 공격을 부스트 취소 할 수 | 갓 건담 바디 또는 마스터 건담 바디 또는 드래곤 건담 몸을 얻기 | |
망치 브로우 ハンマーブロウ |
근접 공격력의 700 %의 데미지를 준다 | 격투에서 미션을 2 회 클리어 | |
부스트 태클 ブーストタックル |
돌진 공격 | 자크 Ⅱ 팔을 잡아 | |
필드 오 펜서 フィールドオフェンサー |
자기와 아군기 (거리 무한)의 공격력을 60 초간 대폭 향상 | 오 펜서 부스트를 150 회 사용 | |
필드 디스 펜서 フィールドディフェンサー |
자기와 아군기 (거리 무한)의 방어력을 약 30 초간 대폭 업 & 내구도가 약 30 초간 회복 계속 | 디 펜서 부스트를 150 회 사용 | |
필드 수리 フィールドリペア |
자기와 아군기 (거리 무한)의 체력을 70 % 회복 | 아머 리페어를 180 회 사용 | |
포스 익스텐드 フォースエクステンド |
붉은 기운 상태로 | 권법에서 미션을 2 회 클리어 | |
포스 차지 フォースディスチャージ |
약 10 초간 적색 기운 상태가 지속 | 포스 익스텐드를 150 회 사용 | |
돌진 공격 | 부스트 태클을 120 회 사용 | ||
블레이드 스톰 ブレードストーム |
근접 공격력의 1800 %의 데미지를 준다 | 블레이드 트위스터를 150 회 사용 | |
블레이드 트위스터 ブレードツイスター |
근접 공격력의 1000 %의 데미지를 준다 | 트윈 블레이드를 장착하고 임무를 2 회 클리어 | |
휠 스트라이크 ホイールストライク |
근접 공격력의 1000 %의 데미지를 준다 & 하나도 부분이 빠져있는 적에게 Hit 경우 모든 부품을 분리 | 대검을 장비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
볼텍스 차지 ボルテックスチャージ |
근접 공격력의 1200 %의 데미지를 준다 | 나선형 바인딩을 150 회 사용 | |
멀티 블라스트 マルチブラスト |
사격 공격력의 800 %의 데미지를 준다 | 바주카를 장비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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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파닛샤- マルチパニッシャー |
사격 공격력의 1400 %의 데미지를 준다 |
멀티 블라스트를 150 회 사용 | |
미라쥬 콜로이드 ミラージュコロイド |
약 15 초 동안 적으로부터 공격받지않는다 |
블리츠 건담 팔을 구하는 | |
미라지 샷 ミラージュショット |
사격 공격력의 700 %의 데미지를 준다 | 라이플을 장비하고 미션을 2 회 클리어 | |
근접 공격력의 1800 %의 데미지를 준다 | 소닉스 라스트를 150 회 사용 | ||
빛의 날개 光の翼 |
V2 건담, V2 버스터 건담 중 하나의 백팩을 장비 | ||
차원 패왕류 오의(비법) 次元覇王流極意 |
약 15 초 동안 공격을 부스트 취소 할 수 | 빌드 버닝 건담 몸을 얻기 | |
차원 패왕류 질풍 지르기 次元覇王流疾風突き |
연속 공격 | 빌드 버닝 건담 팔을 구하는 | |
차원 패왕류 성창 킥 次元覇王流聖槍蹴り |
연속 공격 | 빌드 버닝 건담 다리를 구하는 | |
폭렬 갓 핑거 爆熱ゴッドフィンガー |
적을 잡고 공격 | 갓 건담 팔을 구하는 | |
초급 패왕전 영탄 超級覇王電影弾 |
돌진하면서 공격 | 갓 건담 바디 또는 마스터 건담 몸을 얻기 |
고찰 · 사용후기
- 아 비타 브레이커
- 샤이닝 핑거 소드
- 하이퍼 빔샤벨
-
폭렬 갓 슬래시
- 팔에서 대형 빔 사벨 모양 에너지를 발생시켜 약간 전진하면서 오른쪽에서 왼쪽 벼랑 → 왼쪽에서 오른쪽 벼랑 → 내리 3 연격.
- 이름은 다르지만, 모든 동작은 동일하다.
- 옆 벼랑의 범위는 넓고, 대상 이외도 말려 들게하다. 좌우로 이동해도 문제는 없지만 약간의 단차 등으로 상하 방향으로 분리.
- 내리은 자기 약간 뒤에 방향까지 판정이있다. 발동시 전진에서 분리듯한 적기를 의외로 주워 주지만, 과신은 금물.
- 파트 아웃을 유발하기 쉽고, 위력과 사거리도 균형이 잡히고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이거를 장착 해두면 틀림 없다고 생각된다.
-
아 비타 버스트
- 편대와 자기를 완전히 회복 재부팅 대기 전원 부활시킨다.
- 혼자 플레이 NPC가 격추 되어도 그다지 자군 게이지는 줄어들지 않는 점, 협력 플레이에서는 복구 방법을 개개인에있는 것이 많다는 점에서 차례는별로 없다.
-
퀀텀 버스트 & 트란 잠 버스트
- 꽤 고성능 범위 공격 기술. 파트 아웃도 유발하기 쉽고, 내구도 회복 효과도있다.
- 여러 체에 동시 공격 할 수 있으므로 적 집단에 돌진 쏘려고했을 때 관성에 미끄러 져 모레 장소에서 발동 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멈추고 나서 발동 시키자.
- 발동하면 먼저 뛰어 올라 공중에서 잠시 모아에서 공격을 시작한다. 발동 공격 판정 발생까지 러그가 있기 때문에 노란색 게이지 부활에주의하고 싶다.
- 트란 잠 버스트는 퀀텀 버스트의 호환성에서 공격과 회복의 본질은 비슷하지만 종료 후 아군 성능 향상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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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광 접
- 노란색 게이지가없는 상태에서 1 히트하면 완전히 해체 할 수있는 유용한 기술.
단, 월광 접만으로 노란색 게이지를 깎아 자른다는 어렵 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노란색 게이지를 깎아에서의 사용을 유의하자. - 발동 후 약간은 이동 작업 할 수 있지만 거의 직진 밖에 할 수 없기 때문에 부품 아웃시키고 싶은 적의 앞에서 쏘기입니다.
- 노란색 게이지가없는 상태에서 1 히트하면 완전히 해체 할 수있는 유용한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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石破天驚拳
- 1 히트마다 파트 아웃당하는 조사 빔. 발동 후 긴 모아 시간을두고 발사한다.
- 발동에서 발사까지 시간이 필요하지만, 제대로 상대를 노려 계속주기 때문에 근거리에서 뒤에 둘러싸됩니다라도하지 않는 한당하는.
- 갓 건담과 마스터 건담의 색상이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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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테 라이트 캐논
- 노란색 게이지가 없으면 1 히트에서 전체 부품 아웃당하는 굵은 조사 빔.
발동 후 마이크로 웨이브를 수신 발사하는 모션을 취한다. - 발동에서 발사까지 시간을 요한다 총구 보정도 유도도 전무하기 때문에 발사 전에 적이 이동 모레로 쏘기도 자주.
- 원거리에서 파트 아웃을 노릴 수있는 것의 쓰기가 나쁜쪽으로 데미지도 특필 할만큼 높지 않다.
- 노란색 게이지가 없으면 1 히트에서 전체 부품 아웃당하는 굵은 조사 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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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오픈 어택
- 전신의 실탄 병기 계 옵션과 머신건, 개틀링 건 카테고리의 무기를 일제히 발사하여 전방의 적을 공격한다.
- 머신건, 개틀링 건은 실탄(빔머신건 빔개틀링건도 가능)이 아니라도 좋다.
- 유도는 개별 무기의 특성을 정복 시야에 여러 적이있는 경우 다중 잠금 형 미사일은 분산한다.
- 방패 무기 는 발사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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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버스트
- 전신의 빔 병기와 레일 건, 빔 사격 소총 더블 라이플, 롱 라이플 카테고리의 무기를 일제히 발사한다.
- 옵션뿐만 아니라 조사 빔 계열의 EX 동시 발사하고있다. 방패 무기 는 빔 병기도 사용하지 않는다.
- 스트라이크 프리덤 BP에서만 발동하면 정확하게 MS 한기 분의 구멍이 어묵 모양으로 빔이 나올 = 맞지 않는다. 최소 빔 라이플은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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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저 소드
- 팔에서 거대한 빔 사벨을 발생시켜 자기 정면을 세로로 일섬한다.
- 빔 사벨 발생에서 내리 치는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세로 방향으로 만 공격 판정이 없기 때문에 옆으로 이동되어 헛 스윙하다.
- 빔 사벨 발생 모션 중에도 자기 근거리 공격 판정이 있고, 사벨 발생에서 내리까지 적은 데미지를 계속한다.
연속 히트로のけぞり도 유발시킬 수 그대로 본명 군도로 연결되므로 적을 정면으로 파악한 가까운 거리에서 발동시키는 것이 기본적인 사용법이다. - 적 · 아군 NPC가 발동 시켰을 때 전 파트 아웃이 자주 발생하는 버스트 액션이지만, 자기 발동 시켜도 일부 부품 아웃 정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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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미터 해제
- 발동 후 EX 부스트 태클을 닮은 행동으로 상대에게 돌진 그대로 장거리를 돌진한다. 일정 시간의 기동력 향상도한다.
- 적을 유지하면서 상당한 거리를 빠르게 이동하기 때문에 아군이 잠겨있는 적을 쏴 사정 거리 밖에서까지 옮겨 버립니다 폐가 걸리기도.
- 카페 등 영역 밖으로 나오기 쉬운 단계라고 거의 확실하게 적을 스테이지 때까지 몰아 넣어 버리기 때문에, 링 아웃에서 다시 출격에서 파트 아웃이 낭비 경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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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유성 호접 검
- 거동은 접지 세이카와 비슷하지만, 뛰어 후 기체 등에 나비의 날개 같은 기운이 확장하고 "진정한 유성 호접 검」의 문자가 나섰다 후
날아 차기를 발하는는 매우 화려 같은 효과가 추가되어있다.
- 거동은 접지 세이카와 비슷하지만, 뛰어 후 기체 등에 나비의 날개 같은 기운이 확장하고 "진정한 유성 호접 검」의 문자가 나섰다 후
- 히트하면 상대의 부품을 모두 분해 할 수있다. 예에 에이스 기체의 경우는 노란색 게이지가 남아있는 경우 효과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주의.
- 일격으로 전체 분해 할 수 있는지, 天驚拳처럼 1HIT1 부품인지 알 수 없다. 검증 구함
- 희소하게 분해 할 수없는 때가있다? (요점 검증)
- 공중에서 내면 수직으로 상승하는 모션이 절단되는 것도 어스 쉐이커와 같다. 발사각 조정이 쉬워 지므로 확실하게 맞추고 싶은 경우는 여기로.
가까운 경우 낮은 먼 경우 높은 고도를 확보하는 것이- 발동시에 나오는 기운이 히트하면 상대가 일시적으로 쇼크 상태가 명중시켜 쉽기 때문에 침착하게당하는 상황이라면 적의 근처에서 내고 싶다.
날아 차기가 히트 할 때까지의 시간도 단축 할 수있다.
- 발동시에 나오는 기운이 히트하면 상대가 일시적으로 쇼크 상태가 명중시켜 쉽기 때문에 침착하게당하는 상황이라면 적의 근처에서 내고 싶다.
- 공격 판정이 발생하는시기는 전체 해체를 할 수 버스트 액션 중에서는 빠른 편이지만 약간 추적은하는 것의 발사각과 유효 사정 거리가 좁아 공격 방향이 대각선 아래 방향으로 한정되기 때문에당하는 상황이 한정되어 하는 단점도 안고있다.
- 특히 온라인으로 다른 플레이어가 밀집 해 에이스를 린치하고있는 것 같은 상황이라고 날려과 발사에서 자주 과녁의 위치가 어긋나는 때문에 맞추려면 어느 정도 습관이 필요.
화면에서見切れる정도 높은 고도에 발사 된 경우는 순순히 포기하고 다른 기회에 각성 게이지를 살려주는 것이 좋다. - 다른 모든 해체 기술로도 말할 수있는 것이지만, 온라인 에이스 전에서 나비 칼을 사용할 기체가 각성에 들어가 있으면 격렬하게 발사 기술을 앞두고 노란색 게이지 깎아을 도와 주면 기뻐 될지도 모른다. 해체 수도 있고 모두 행복.
- 특히 온라인으로 다른 플레이어가 밀집 해 에이스를 린치하고있는 것 같은 상황이라고 날려과 발사에서 자주 과녁의 위치가 어긋나는 때문에 맞추려면 어느 정도 습관이 필요.
- 사용에는 드래곤 건담 몸이 필요하지만, 왠지 강화 어빌리티는 다리로 인해 위력을 높이려면 두 부분을 장착 할 필요가있다.
- 해체 기술과 결론 짓는다면 몸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낮은 난이도에서 손대중을 위해 굳이 다리를 장착하지 않는 옵션도있다. 취향에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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