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urrenderat20.net/2014/01/115-pbe-update.html
11:39 카사딘 W 마나소모량,재사용 대기시간 추가
12:03 스카너 Q 마나소모량,E 재사용 대기시간 추가
12:51 제라스 W 추가 정보 입력
13:46 최종 수정 - 제라스 궁범위 추가
13:55 최종 수정 - 제라스 중심 W 계수 수정(직접 PBE에서 확인함)출처보고 다시 수정
1/17 20:00 스카너 리워크 다시 수정
제라스 V9
Overwhelming Power(패시브)
매 12초에 제라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x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챔피언을 공격하면 Overwhelming Power는 두배의 마나를 회복합니다.(마나 회복량이 1레벨에는 30, 18레벨에는 195입니다.)
비전파동(Q)
마나 소모량 90/100/110/120/1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첫번째 시전 : 제라스가 비전파동을 충전합니다. 스킬의 사거리가 증가하는 동안 제라스의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두번째 시전 : 제라스가 비전파동을 발사하여, 일직선상의 모든적에게 80/120/160/200/240(+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제라스는 다른 주문을 시전하거나 공격할 수 없습니다. 만약 제라스가 비전파동을 발사하지 못하면, 마나 소모량의 절반을 되돌려받습니다.
Locus of Destruction(W)
마나 소모량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제라스가 비전 에너지를 폭파시켜, 60/90/120/150/180(+0.6AP)의 마법 피해와 타겟 지역내의 모든 적에게 10%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폭파의 중심에 있는 적은 96/144/192/240/288(+0.97AP)의 마법피해와 40/45/50/55/60% 느려집니다.
마나 소모량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제라스가 마법의 구체를 발사합니다. 첫번째로 맞은 적은 80/110/140/170/200(+0.45AP)의 마법 피해를 입으며, 0.75~2초 동안 스턴에 걸립니다. 스턴 지속시간은 구체가 지나간 거리를 기준으로해서 늘어납니다.
Ascension(R)
마나 소모량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5/120/105초
제라스가 진정한 모습으로 변하여, 제자리에 고정하여 3개의 비전 폭격을 얻습니다. 이 마법 대포는 모든 적에게 140/190/240(+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만약 비전 폭격이 하나의 표적에게만 명중한다면,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6초 후에 고정된 것이 풀리며, 모든 대포를 발사하거나 이동에 의해 비활성될때에도 고정된 것이 풀립니다.
만약 제라스가 첫번째 비전 폭격을 발사하지 않는다면, 절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
제라스 스킨 파티클
용광로 제라스
룬 제라스
전투 마법사 제라스
2014 리메이크 제라스 모든 스킨 프리뷰(사운드 효과 없음)
기본 공격속도가 1% 낮아집니다.
다이애나
목표가 맞을시, 5초 동안 공격속도가 8/10/12/14/16% 상승합니다(최대 3번)
슬로우 삭제(균열(E)로 효과가 이동)
공격속도 효과 삭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18초에서 16초로 감소
최대 이동속도가 15/17/19/21/23%에서 20/24/28/32/36%로 증가하고 3초에 걸쳐 증가함
지속시간은 6초
방어막 수치가 70/115/160/205/250(+0.6ap)에서 80/135/190/245/300(+0.8ap)로 증가
마나 소모량이 50/55/60/65/70에서 40/45/50/55/60으로 감소
회복 삭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4초로 증가했습니다.
목표가 맞으면, 2.5초동안 30/35/40/45/50%둔화
투사체 사거리가 800에서 1000으로 증가
투사체 범위가 120에서 60으로 감소
투사체 속도가 1800에서 1600으로 감소
애니메이션 동안 챔피언을 속박시킴
시전 시작이 아닌 속박이 성공적으로 들어가면 대사를 말합니다.
툴팁의 지속시간이 7초에서 6초로 정확하게 변경되었습니다.
(6초가 실제 지속시간이며, 에어클라이언트에서 PBE로 반영)
피해량이 70/100/130/160/190(+1.5 추가 AD)에서 50/80/110/140/170(+1.3 추가AD)으로 감소
공포 감지 진화 : 적이 잃은 체력의 8%(+2.0 추가 AD)에서 6%(+1.8 추가 AD)로 감소
공포 감지 진화 : 적이 잃은 체력의 8%(+2.0 추가 AD)에서 6%(+1.8 추가 AD)로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이 22/20/18/16/14초에서 20/18/16/14/12초로 감소
AD계수가 0.8에서 0.4로 감소함
피해량이 80/115/150/185/220에서 70/90/110/130/150으로 감소
황천의 검(W) - 재설계됨 :
패시브 - 온힛시 10/20/30/40/50(+0.2AP)의 피해
액티브 - 다음 공격은 40/80/120/160/20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량의 4%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챔피언에게는 세배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황천의 검(W) - 재설계됨 :
패시브 - 온힛시 10/20/30/40/50(+0.2AP)의 피해
액티브 - 다음 공격은 40/80/120/160/20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량의 4%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챔피언에게는 세배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25에서 0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구간 12초에서 9/8/7/6/5초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80/130/180/230/280에서 80/110/140/170/200으로 감소
마나 소모량이 50/60/70/80/90에서 70/75/80/85/9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킬샷 재설계 : 부식된 투사체를 발사하여 첫번째로 맞은 적에게 80/130/180/230/280(+0.7)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마법저항력과 방어력을 4초간 5/10/15/20/25 감소시킵니다
※아래 스샷 보시면 아시겠지만, 패시브는 그대로 있습니다.
한 타겟에게 월광 쇄도를 사용하면 다른 적들은 달빛 효과 디버프가 사라집니다.
(이미 본섭에 적용된 내용이며, 단순한 툴팁 업데이트입니다. 에어클라이언트에서 pbe로 적용됨)
몬스터에게 주는 최대 피해가 600으로 제한됩니다.
(에어클라이언트에서 pbe로 적용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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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오브레전드ㅋㅋㄱ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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