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의 한 양형이 써준겁니다.
-
Getting the rank 2 card for killing enemies specific enemies makes the glimmer consumables more effective towards that enemy
-
특정 적의 랭크2 카드를 얻게되면 글리머 컨슈머블(인벤토리에서 사용하면 10분동안 효과 나오는거) 이펙트가 그 적에게 더 효과적임
-
Rank 2 card for a planet (5000 kills) will give extra drops from material nodes.
-
각 행성에서 랭크2카드를 얻으면(5천킬, 종족 상관없음) 재료 채집시 엑스트라 드롭이 생김
-
Rank 1 strike mission card (50 strikes) will give the effect of "Cloaks, marks, and bonds can now drop for completing any Strike."
-
랭크1 스트라이크 미션 카드 얻으면(스트라이크 50번) 각직업 전용아이템(헌터는 망또, 타이탄은 허리띠?, 워록은 목도리?)를 스트라이크 끝날때마다 드롭함
-
Rank 1 card for crucible wins in a gametype (25 wins) gives the effect "Cloaks, marks, and bonds can now drop in this Playlist. Tournament Tickets also become more common."
-
크루시블 각 모드당 승리 랭크1카드(25번 승)를 얻으면 직업 전용아이템이 끝날때 나오고..토너먼트 티켓(pvp많이 안해봐서 몬지 잘모름)도 드롭됨(커먼임. 항상 되는듯)
-
Rank 1 for VIP kills in patrols (50 VIP kills) gives the effect "Additional resources are now granted for completing City tasks in any destination."
-
패트롤중 랭크1 VIP킬카드(VIP 50마리 잡기)를 얻으면 어떤지역의 바운티 퀘스트던 끝나면 추가로 재료를 줌
-
Rank 2 for Primary Weapons (5000 kills) will increase xp gain across all characters for that weapon type (e.g. 5k scout rifle kills gets you more scout rifle xp on all characters)
-
메인무기 랭크2카드(5000킬)을 얻으면 계정내의 모든 캐릭터에게 해당무기 사용시 얻는 경험치(무기 업글을 위한)가 증가함(예: 스카웃 라이플로 5천마리 잡으면 스카웃 라이플 경험치가 추가로 더 얻게되며 계정내 모든 케릭터에게 적용됨)
-
Rank 2 for Special Weapons (2500 kills) will increase xp gain across all characters for that weapon type
-
랭크2 스페셜 무기(2500킬, 2번째무기) 도 마찬가지.
-
Rank 2 for Heavy Weapons (500 kills) will increase xp gain across all characters for that weapon type
-
랭크2 헤비웨폰(500킬)도 마찬가지.
일단 양형이 찾은건 이겁니다. 참고로 제가 경험한걸로는..특정몹을 잡아서 랭크가 올라갈때마다 글리머를 더 얻게되는데..이게 글리머만 올라가는게 아니라..녹템이나 파템 나오는 확률도 같이 올라갑니다. 물론 해당 종족에게서만 해당. 각 종족당 잡아야 되는건 틀림. 한예로 고블린은 750마리, 홉고블린은 250마리, Dreg는 750마리가 랭크1입니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글리머 수입량과 확률은 소폭 상승합니다.
마음에 드는 무기 한두개로 쭉파는게 제일 효과는 좋은듯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핸드캐논과 스카웃 라이플을 메인, 스나이퍼를 2번째, 로켓런쳐를 3번째로 씁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