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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C [Ashes of Ariandel]
회화 수호자의 커터칼로 플레이 했던 여파를 씻어내기 위해 대 놓고 사기무기인 고트하르트의 쌍검으로 플레이 했습니다
전에 어떤 분이 고트하르트의 쌍검 플레이도 보고 싶다고 한 적 있기도 하구요 ㅎㅎ
사실 멘탈 케어적인 측면에서 좋은 무기로 스트레스 없이 하려 했는데 또 그게 그렇지만은 않더군요
무기 성능 부분에선 완벽한 최상급의 무기임에 틀림 없지만...
요즘 설리번 투기장쪽 사람들...
장대 + 방패 or 특대무기 + 세스타스 이것만 들고 나오기로 무슨 협정 같은거 맺은거 있나요?
상대분들이 죄다 비슷비슷한 컨셉들이라 좀 지겨웠다고 할까요 ㅎㅎ
일단 뭐 무기 성능이나 운영에 있어서는 완벽하게 드랭의 쌍창의 상위 호환형이다 라고 할 수 있겠네요
리치 아주 미세하게 살짝 딸리는 것 제외하고는
공격 속도, 데미지, 공격 범위 모두 다 쌍창보다 좋더군요
제가 영상을 작업하는 기본적인 컨셉이라면 최대한 그 무기의 고유한 모션들이 다양하게 실전에서 사용되는 모습을 표현 하고자 함이라서
실전형이 아닌 모션이라도 어떻게든 사용해가며 플레이 하는데요
그렇지 않고 그냥 높은 승률만을 원한다 하시면 양손 구르기 L1 찌르기만 쓰시면 됩니다
패링만 조심하면서 거리조절 잘한다면 다른 모션들 굳이 섞을 필요 없어요
그냥 간단하게 사기 모션이구요
전기 - R2 2회전 공격 후 찌르기는 사실 모션만 보면 유용 할 것 같지만
실제로 전기 첫 회전의 공격 리치가 짧고 경직이 약해, 전기 첫 회전 공격은 직검 스팸에도 씹히는 정도입니다
그렇다고 마땅히 사전 연계 할 만한 모션도 없구요
그냥 상대 후딜 노려서 예측으로 성공시키는 방법이 그나마 유용하지만, 실용적이지는 않다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데미지는 쎕니다
양손 L1 3연타는 선딜도 있고 모션마다 후딜이 약간씩 있어서, 뭔가 3연타를 끊어 친다는 느낌이라 실전에 쓰기 힘들어 보이지만
이건 또 의외로 구르기 L1 찌르기와 섞어서 완급 조절을 하며 쓰기 좋구요
무엇보다도 데미지가 월등합니다
모션마다 경직도 큰 편이라 3연타가 어렵지 않게 들어가구요
3연타 다 들어가면 상대는 딸피 밖에 안 남을 정도더군요
근데 그냥 구르기 L1 찌르기가 다 씹어먹습니다
그래서 드랭의 쌍창처럼 사자의 반지를 이용하면 효과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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