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번역 주의
**피드백 주시면 수정하겠음
Changes during this weeks maintenance:
More anti-spam measures for in-game chat
Sentry's Call Bug
Sentry's Call bug is known and will be fixed with 1.2
사주셋 버그는 1.2 에서 패치될 예정
At the moment, sometimes players will be marked with the Sentry's Call – debuff, when they are close to players that wear the Sentrys Call Set.
사주셋 버그는 이러이러한 것이다.
When you have the debuff-mark, the current workaround is logout / login
현재로선 해결책은 로그아웃 & 로그인임
Weekly Incursion Reward Problem
At the moment, the weekly incursion reset is at 2am CET
현재 주간 송골매는 한국시간 9시에 리셋됨
When you start playing the Incursion before the reset, and finish it after the reset, the game considers you to have done it in the new week and you won't get the weekly reward.
리셋되는 9시 전에 시작해서 9시 이후에 끝내게 되면, 지난주 보상을 못받는 문제가 있음
Players have also reported that they did not get the weekly reward later in the week, this is under investigation
새로운 주 보상도 못받는 문제가 있어서 조사중임
1.2 New Features
There will be New Gear Sets and some of those will buff specific weapons (very vague)
새로운 세트 장비가 있을것이고, 특정 무기들을 버프하는 기능을 할 것임
Voip-indicator of the player is now in the UI, so you will know when you are broadcasting
플레이어가 마이크 사용하는지에 대한 UI 생길 예정
Phoenix Credits cap will be 2000
피닉스 크레딧 2000 개로 증가
Max Gear Score of the items will stay at 204 / 240
최대 기어 수치는 204 / 240 으로 유지할 것임
On the Inventory-Screen "Health" will be replaced with a new attribute "Toughness"
인벤토리 화면에 체력은 강인함으로 대체될 것임
Toughness is the sum of Health / Stamina / Armor – it won't include attribute such as "Protection against Elite" etc, but it gives you a better understanding, if the new item gives you a buff or not.
강인함은 체력+스테미나+방어도를 합친수치로, 엘리트 저항 등은 여기에 포함되지 않음. 그러나 이 수치를 통해서 새로 착용할 아이템이 더 좋을지 않좋을지 판단하는데 도움이 될 것임
1.2 Incursion
New incursion will have the same gear requirement as Falcon Lost
새로운 습격은 송골매와 같은 기어스코어를 요구함
Will have a new name and not Broken Circle
새로운 이름의 습격
Basically everything you see now on the map about the new incursion is placeholder
맵에 표시된 지역에 생길 예정
There is no thing as purple gear-sets (but there will be new sets)
현재 맵에 표시된 보라색방어구가 보라색 세트를 말하는 것음 아님 (새로운 세트는 나올것임)
1.2 Balancing Weapons
Metagame should move away from Vector / Aug / M1A because they are very easy to obtain right now.
벡터/AUG/M1A 는 너무 얻기 쉬움
1.2 will be a first step in the direction to move away from the known craftable weapons
1.2에서는 무기제작을 지양하는 시작 단계가 될것임
In 1.2 the player will get more / better weapons, so they will also use the archetypes that are now not so popular ( also supported with the new gear-sets)
1.2에서는 보다 많고 좋은 무기들을 얻게 될 것이고, 현재 인기없는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세트에 의해 버프될 것임)
Weapons will not be directly touched in 1.2
무기 자체는 1.2에서 바로 건들지 않을 것임
They are re-balancing weapon talents like Brutal (bonus will be additive) / Balanced (mentioned last week)
밸런싱 작업이 있을 예정 : 일격필살(곱연산 --> 합연산) / 견착사격
They will be gathering a lot of data and after that, there will be a big balance of the weapons after 1.2 when they have a better understanding of the impact of the rebalanced talents and the new gear-sets
1.2 이후 추가 데이터 모아서 추가 밸런싱 할 예정
1.2 Balancing Sentry's Call
Sentry's Call is very OP right now in comparison to the other gear sets
사주셋은 현재 다른 셋에 비해 엄청난 OP 임
After 1.2 the debuff-mark it will only be applied with semi-automatic weapons such as Pistol / Shotgun / Marksmen rifle
반자동총인 권총/샷건/저격소총 에만 효과 적용 예정
1.2 Balancing Performance Mods
Performance-Mods will be buffed to compensate the absence of a Character Attribute – the skill-buff will be a lot higher
기능모듈을 대폭 버프할 것임
1.2 Balancing Armor / Damage Mitigation
Armor Cap is increased
방어도 맥스 올릴것임
Damage Mitigation is increased to 75% (right now it is 65%) - this should compensate the higher damage that got available with the new gear.
65퍼에서 75퍼로 올릴것임 (새로운 세트로 올라갈 데미지에 대한 보상)
But to get 75% Damage Mitigation you will have to sacrifice other stats.
75퍼를 맞추기 위해서는 어떤 옵션은 포기해야 할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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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지 이놈들 일격필살은 버그 아닌데 버그라고 우기고 너프 시키려는듯... 솔까 총질겜에서 헤드샷의 파워는 왠만하면 다 아실텐데.. 이놈들 일격필살 원래 해놓은게 지들이 의도한게 맞는데.. 유저들이 생각외로 대가리 너무 쉽게 맞추니.. 너프시키는듯... ㄱㄴ들.. 일반 총쌈겜만해도 몸에 3발 맞춰야 죽는거 헤드는 1방 정도의 비율인데...지금 데미지가 맞는데 버그긴 개뿔.. 게임 어렵게 만들라고 개수작부리는듯.. 윗분 말대로 일격 너프되면 좀비시대옵니다... 대그빡 맞춰야될 이유가 사라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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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기어수치는 무기 204, 방어구 240을 유지한다는데... 이건 유료 확팩 나와야 풀릴것같군요.. 그럼 차후 무기들도 다 204 무기라는 얘기인데... 지금까지 유비놈들하는걸봐선.... 아마 우체국 어그가 치명적인 버그라고 생각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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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 없이 상향 평준화로 간다해놓고 견착부터해서 계속 너프가 예정되네 유비 이 허언증 새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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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유비놈들 하는꼬라지보면.. 게임을 유저들이 힘들게 하길 바라는듯... 에라이 쓰레기 시키들 디아3좀 본받아라.. 유저들 얼마나 편하게 겜하게 해주냐.. 유비놈들은 유저들이 피똥싸는모습을 즐기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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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기획자는 정말 게임을 해보고 저런 글을 올린건가 싶네요. 이거 뭐 다시 해볼랬더니 또다시 쓰레기통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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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지 이놈들 일격필살은 버그 아닌데 버그라고 우기고 너프 시키려는듯... 솔까 총질겜에서 헤드샷의 파워는 왠만하면 다 아실텐데.. 이놈들 일격필살 원래 해놓은게 지들이 의도한게 맞는데.. 유저들이 생각외로 대가리 너무 쉽게 맞추니.. 너프시키는듯... ㄱㄴ들.. 일반 총쌈겜만해도 몸에 3발 맞춰야 죽는거 헤드는 1방 정도의 비율인데...지금 데미지가 맞는데 버그긴 개뿔.. 게임 어렵게 만들라고 개수작부리는듯.. 윗분 말대로 일격 너프되면 좀비시대옵니다... 대그빡 맞춰야될 이유가 사라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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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유비놈들 하는꼬라지보면.. 게임을 유저들이 힘들게 하길 바라는듯... 에라이 쓰레기 시키들 디아3좀 본받아라.. 유저들 얼마나 편하게 겜하게 해주냐.. 유비놈들은 유저들이 피똥싸는모습을 즐기는듯... | 16.05.13 04: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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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기어수치는 무기 204, 방어구 240을 유지한다는데... 이건 유료 확팩 나와야 풀릴것같군요.. 그럼 차후 무기들도 다 204 무기라는 얘기인데... 지금까지 유비놈들하는걸봐선.... 아마 우체국 어그가 치명적인 버그라고 생각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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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기획자는 정말 게임을 해보고 저런 글을 올린건가 싶네요. 이거 뭐 다시 해볼랬더니 또다시 쓰레기통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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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 없이 상향 평준화로 간다해놓고 견착부터해서 계속 너프가 예정되네 유비 이 허언증 새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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