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폴 하드 데스싱어 두번째 러너나 하드 오릭스 러너해보면서
혼자 항상 생각하면서 뛰는게 있는데 아직까지 글을 못 본거 같아서 적어봅니다.
(고수분들은 뒤로가기)
게시판에서 300+ 또는 305+로 모아서 하드가면 러너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도 많이 뵙고,
특히 하드 데스싱어 두번째 주자에 걸리셔서 보호막 뺏고 돌아오는데에 너무 오랜시간이 걸려
다시 트라이하게 되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보통 하드 데스싱어 두번째 주자가 실패하는 이유는,
렐릭을 잡는 시간이 아니라 렐릭을 잡고 보호막을 뺏어야하는데 아래로 떨어지는 경우입니다.
아래로 떨어지고 중간 발판 밟고 보호막 뺏으러 올라가다가 윗난간에 머리 부딫히고...
당황하면서 별일이 다 생깁니다. 저도 그랬고요. 지금도 가끔 그렇고요 ㅋㅋ
그런 분들을 위한 미립자 팁.
데스싱어/오릭스 전에서 발판 번호는 모두 아래와 같이 잡는 것으로 압니다.
4 3
1 2
시작위치
기억하실 점은,
1번, 3번 시작일 경우, 렐릭 잡고 왼쪽으로 90도 꺾는다.
2번, 4번 시작일 경우, 렐릭 잡고 왼쪽으로 180도 꺾는다. (등뒤)
조금 더 쉽게 기억하시려면,
홀수번호 시작이면 (1번, 3번), 렐릭 잡고 왼쪽으로 홀수(90도) 꺾는다.
짝수번호 시작이면 (2번, 4번), 렐릭 잡고 왼쪽으로 짝수(180도) 꺾는다.
위와 같이 꺾을 경우 가까운 곳 데스싱어 발판이 바로 확인이 되며,
무조건 렐릭 획득 후에는 가까운 쪽 발판으로 뛰시는 겁니다.
뛰신 후에는 바로 보호막 해제를 하시거나 반대편 데스싱어로 여유있게 넘어가셔서 보호막 해제하시면 됩니다.
노래하고 있는 데스싱어 주변에 가도 튕겨내거나 하지 않으니 쫄 필요 없으십니다.
바로 해제해야하는 데스싱어 확인하고 바로 뛰라고 하시는 분도 많이 보았는데,
대각선으로 걸릴 경우 떨어지시는 분이 대부분 이십니다.
그리고 대각선으로 바로 넘어가시나, 가까운 발판 밟고 가나 길어야 2초 차이 입니다.
미립자 팁이라고 적어놓고 설명이 너무 장황하네요.
위 팁은 오릭스 러너가 블레싱 와드 받고 움직이실 때도 동일하게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들 자신있게 러너 뛰시길 바라며...짜이찌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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