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공명무기가 적은분은 클리어가 힘들듯 합니다.
패턴은 크게 두가지로 비행모드와 착지모드입니다.
처음에 비행상태로 시작해서 점프계 어빌리티를 맞으면 착지하고 2턴후 메시지가 뜨고
곧바로 다시 비행모드로 전환됩니다.
물리공격 위주의 보스인데 공격력자체는 (버프유지한다는 가정하에) 크게 높지 않아서 아프진 않습니다만
비행상태에서는 물리/마법 방어력이 높고 근접물리공격은 무시합니다.
점프로 지상에 내려놓으면 방어력은 낮아지지만 피격시(물리마법 무관) 브레스윙이라는
공격으로 전체아군에게 피의 배율만큼 데미지를 줍니다(20퍼센트 정도인듯)
카운터확률이 무지 높은건 아니지만 재수없이 세번연속으로 터지기도 합니다....;;
이 보스는 마법보다 물리공격에 약합니다.
지상에서 공명무기/악세에 마녀의 후예, 약점속성인 4성블리쟈쟈로 데미지가 5천을 못넘깁니다.
반면 지상에서 클라우드 공명무기만으로 3성 풍속성검으로 9천대 데미지를 줄수있습니다.
프라이야의 풍속성 점프로도 비행상태에서 약 6천가량의 데미지를 줄수있더군요.
저는 그냥 막무가네로 마법캐 두명으로 클리어했지만 마법캐릭보단 속성검 캐릭을 많이데려가는게
좋아보입니다. 뭐 속성검캐릭은 대신 비행상태에선 손만 빨아야되지만 그래도 점프로 계속 찔러주면
상관없을듯.
점프는 필수사항인데
이리저리 뒤져봐도 프라이야가 제일 나은듯합니다.
공명효과도 받을수있고 물리보조가 4라서 하이웨펀을 사용가능합니다.
일반필살기도 전체 리젠버프라 어중간한 단체공격쓰래기보다 낫지요.
철벽은 저는 시작부터 켜고 들어갔습니다. 시간이 모자라진 않았는데 혹시 모르니 한턴정도는 벌고 쓰셔도 좋을듯.
중회복은 필수인듯합니다. 카운터 브레스윙이 마구터질경우 파티재정비를 빨리 못하면 전멸합니다.
저는 비비 전체소회복 필살기까지 총합 3번정도 전체회복기를 쓴거같네요 재수가 없었음...
그럼 다들 마력 30악세를 향해서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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