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혼자 번역을 시작했었는데 이미 다른 분께서 많이 하셨네요. 올라오지않은 부분만 번역해서 올립니다.
(제 번역본 전체는 여기에 있습니다: http://www.plone.co.kr/bbs/board.php?bo_table=destiny&wr_id=143)
아직 제 데스티니 플레이타임이 250시간 정도 밖에 안되기 때문에, 내공이 부족해서 생기는 오역이 좀 많습니다.
그점 이해해주시고, 잘못된 부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King's Fall
- King's Fall 레이드는 한국시간으로 9월 19일 새벽 2시에 열립니다.
Quests
- 메뉴에 퀘스트 화면(Quest Screen) 추가
: Quest Screen은 모든 가능한 퀘스트를 보여줍니다.
: 퀘스트는 포기할 수 있으며, 타워의 Abandoned Quest Archives에서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 각 퀘스트는 현재와 이전의 퀘스트 절차를 설명하는 자세한 화면을 보여줍니다.
: Nav Mode(고스트 손에 들고 있을 때)와 길 표시기에서 최대 4개까지 퀘스트를 보여줍니다.
- Year 1 활동은 퀘스트 시스템으로 바뀝니다.
- 새로운 퀘스트 라인은 각 Year 1 서브클래스에 추가됩니다.
- 평판 패널은 인벤토리 화면에서 퀘스트 화면으로 옮겨졌습니다.
Bounties
- 바운티 크기가 16개로 증가합니다.
- 미완료된 Year 1 바운티는 테이큰킹을 대비하기위해 9월 8일 자동으로 포기됩니다.
- 미완료된 Year 1 엑조틱 바운티는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 바운티는 이제 퀘스트 스크린을 통해 완료보상을 줍니다.
- 바운티는 Nav Mode에서 새로운 Progress UI를 통해 추적할 수 있습니다.
- 에리스의 Year 1 바운티는 없어집니다. Crota's Bane 평판은 9월 15일 테이큰킹 퀘스트를 통해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Tower
General
- 모든 세력 평판은 Year 1에서 이어집니다.
- 수집품은 타워에 추가됩니다.
: 쉐이더와 엠블럼 수집품들은 타워 북쪽의 Eva Levante에서 볼 수 있습니다.
: 함선과 스패로우 수집품들은 타워 행어에 있는 Amanda Holiday에게서 볼 수 있습니다.
: 엑조틱 방어구와 무기 설계도 수집품들은 Class Mentors에게서 볼 수 있습니다.
- 창고 크기가 최대 72칸까지 증가합니다.
- 바운티 벤더인 Xander-99의 일일 바운티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지도를 보여주는 로봇이 제거됐습니다.
- 타워에서 루팅 알림이 생겼지만, 최대 거리는 10미터입니다.
Gunsmith
- 9월 9일부터, 무기를 필드테스트하는 것으로 평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Speaker
- 새로운 고스트를 판매합니다.
- Year 1 엠블럼은 Eva Levante에게 옮겨졌습니다.
Factions
- 세력 엠블럼은 이제 더 이상 구입할 수 없지만, 대신 세력 패키지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공식 뱅가드 엠블럼은 레벨 10과 20에서 각각 클래스 퀘스트 체인으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Crota’s Bane
- 에리스 바운티는 크로타에서 오릭스와 그의 전함으로 옮겨간 그녀의 분노로 인해 중단됩니다.
- 에리스 평판은 매주 크로타 레이드 또는 테이큰킹에서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장소에서 보스를 죽임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 각 랭크별 에리스 평판요구사항은 좀 더 빨리 얻을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 에리스와 관련된 각 랭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 에리스의 평판은 랭크 4에서 더 이상 오르지 않으며, 플레이어는 랭크가 오를 때마다 보상 패키지를 받게됩니다.
- 플레이어는 Crota’s Bane 평판 레벨업을 계속함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Queen’s Wrath
- 테이큰킹이 시작되면, Petra는 리프에서 새로운 퀘스트의 바운티를 줍니다.
: 매주 첫 바운티 완료시 Treasure Key를 줍니다.
Inventory
- 클래스별 방어구 재료는 하나로 통합됩니다.
: 9월 15일에 뱅가드 쿼터마스터인 Roni-9940가 구재료를 신재료로 교환해줍니다.
- 아이템 업그레이드 UI가 아무 것도 얻지않을 때도 작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어구를 분해할 때 분해가 완료되면 소리가 나옵니다.
- Year 2 무기의 텔레메트리는 무기 타입당 조합 대신 무기 슬롯당 조합으로 바뀝니다.
Crucible
Preview Event
- 테이큰킹 맵은 9월 8일부터 9월 15일 이전까지 모든 플레이어에게 열립니다.
- Rift 게임모드가 9월 8일부터 9월 15일 이전까지 모든 플레이어에게 열립니다.
- 일일 크루시블은 9월 8일에는 가능하지 않으며, 9월 15일부터 다시 열리게 됩니다.
- Mayhem Clash 모드가 9월 11일부터 15일 이전까지 모든 플레이어에게 열립니다.
공통
- HoW 맵은 이제 모든 데스티니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습니다.
- Year 1 기종별 독점맵은 이제 모든 데스티니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습니다.
- 게임을 빨리 끝내버리는 것을 막는 새로운 Mercy 규칙이 추가됩니다.
: Mercy 규칙에 걸리면, 시합 끝부분에서 Shaxx가 호출됩니다. 저희는 게임 도중 추가적인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가하는 것을 막기위해 즉시 잠궈버리고 게임 시간을 10초 리셋합니다. 10초 후 게임은 정상적으로 끝나게 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종료 보상을 받게되며, 메치메이킹 화면으로 되돌아갑니다.
: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https://www.bungie.net/en/News/News?aid=13473
- 레전더리 아이템의 드랍율이 증가됐습니다.
- PVP 게임 이후의 스코어 보드는 이제 이름을 축약해서 보여줍니다.
: 스탯 앞부분에 커서를 갖다대면 스탯별 좀 더 자세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 PGCR은 만약 게임모드가 개인 플레이어별 점수가 없으면, 이제 더 이상 점수 컬럼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 Shaxx는 이제 플레이어의 멀티킬과 연속킬을 얘기해줍니다.
- Victory Imminent 음성은 크루시블에서 종료 30초 이전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Director
- Salvage와 Rift는 이제 크루시블의 핵심 플레이 리스트입니다.
- 테이큰킹 맵은 핵심 크루시블 리스트에 포함됩니다.
Medals
- 새로운 크루시블 메달이 추가됐습니다.
- Buckshot Bruiser, Machine Lord, Sharpshooter, Master Blaster 메달은 이제 연속으로 여러번 달성할 수 있습니다.
- First Place Kill 점수 보너스를 이긴 팀의 최고득점 플레이어 대신 게임에서 최고 득점 플레이어가 받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aps
Widow’s Court
- 플레이어들이 마당에 있는 헤비탄을 바라보며 덩굴 속에 숨어있을 수 있게, 보이지 않는 물리기능들을 추가했습니다. (무슨 뜻인지 잘...)
Game Types
Salvage
- 저희 데이터에 의하면 너무 많은 게임들이 제한시간까지 끝낸다고 보여줌에 따라, Salvage 점수를 10,000에서 7,500으로 줄였습니다.
- 3대3 기본옵션이 최소 7초 리스폰 타이머로 변경됐습니다.
Skirmish
- 3대3 기본옵션이 최소 7초 리스폰 타이머로 변경됐습니다.
Inferno
- Inferno Clash, Inferno Control, Inferno Rumble 모드 스페셜탄 상자 시간이 2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small team 모드는 그대로 3분입니다).
- 모든 Inferno 플레이리스트에서 헤비탄 상자를 없앴습니다.
Rumble
- Rumble 플레이 리스트에서 1위부터 3위까지는 Quest Step 목적으로 1승을 쳐줍니다.
Control
- Bastion, First Light, Skyshock은 Pikes and Interceptors가 비활성화된 상태로 핵심 Control 플레이 리스트에 추가됩니다.
- Zone Captured와 Zone Neutralized 메시지는 이제 어느 Zone인지 표시됩니다. 예를 들면, Zone A Captured
Trials of Osiris
- Trials Passage 코인은 각각의 아이템으로 분류되지않고 쌓이게 됩니다.
UI
- 킬 메시지의 슈퍼 아이콘은 이제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 킬 메시지에 정밀킬 아이콘이 추가됐습니다.
- 슈퍼킬 메시지는 사용된 슈퍼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 Nav Mode에서 보이스 채널 설정이 Nav Mode 토글화면으로 옮겨졌습니다. 이것은 물론 퀘스트와 바운티, 활성화된 모디파이어와 PVP 스코어가 포함됩니다.
Technical
공통
- 컷신은 이제 스킵할 수 있습니다.
- 헬멧 표시/감추기 옵션은 이제 캐릭터 스크린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하드디스크 공간을 줄이기 위해 PS3와 엑박360에서 사용하지 않은 업데이트 compat 팩은 자동으로 제거됩니다.
- PS3에서 충돌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PS3에서 하드디스크 용량이 부족할 경우 설치가능한 용량을 제대로 표시합니다.
- 엑박360에서 USB 장치로부터 게임을 읽어들일 수 있습니다.
- 엑원의 메시징과 파티 옵션 같은 알림창의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 엑원에서 기계를 일시정지/계속 상태에서 로딩 화면 문제를 개선했습니다.
- 만약 유효한 플레이 리스트가 있다면, 활동 대신 다양한 참여를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무슨 말인지...)
Networking
- 크루시블에서 킬 알림 지연속도를 줄였습니다.
- 극도로 심한 랙에서 플레이어들의 효율성을 감소시키기 위해 데미지 검증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역주: 인터넷 속도가 느린 유저와 같이 핑을 맞춘다는 의미인듯)
- 네트워크 상태표시기의 정확도를 약간 개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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