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이 3~4개되는데
페이즈가 넘어갈때마다 크라임 해저드와 성검기 스톡브레이크를 사용합니다.
대충 25퍼센트정도 피가 까일때마다 페이즈가 넘어간다고 보면됩니다.
성검기는 아군전체 강력한 물리공격을 입히고
크라임해저드는 현재피에 상관없이 아군전체 피를 1로 만듭니다.
크라임해저드가 두방정도는 거의 확정으로 들어오기때문에
전체회복기가 없으면 클리어가 거의 불가능입니다.
페이즈가 넘어간다 싶으면 전체회복기를 가진 힐러를 바로 대기시켜놓는게 포인트
(어째 흉보스는 점점 전체 중회복기가 거진 반필수가 되어가는 느낌입니다..
소회복기로는 다음턴 방어력이 약한 캐릭이 쇼크라도 맞으면 바로사망합니다. )
공격력과 방어력 자체는 크게 높지않습니다.
시작페이즈에서는 프로테가정도면 충분하기때문에 철벽은 2페이즈 이후부터 사용하는걸 추천
틈틈히 리플렉트를 걸기때문에 마공파티는 디스펠 수단이 필수
오늘 추가된 바니슈레이트 어빌리티 하나면 디스펠+마스터클리어조건인 성속성 공격까지 충족시킬수있습니다
바니슈레이트 어빌리티 자체가 상당히 우수한 어빌리티로 2배율에 성속성에 디스펠 100프로입니다. 나이트캐릭을
키운다면 3정련이상 충분히 가치있어보입니다.
마지막페이즈의 홀리는 상당히 아프니 철벽+쉘가 추천합니다.(결국 철벽+프로+쉘 다필요합니다)
페이즈 전환시만 조심하면 큰 어려움없이 클리어가능합니다.
첫트라이에 바로 마스터클리어 가능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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