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을 넣다가 방어패턴으로 바뀌는걸 잘 캐치해내는게 중요합니다.
흉 보스기 때문에 타이밍이 어긋낫을때 발생하는 딜손실+패턴꼬임이 큰 피로감을 줌..
방어패턴일때 힘훔치기로 일반패턴으로 되돌릴수있습니다.
최소 4회는 사용가능해야 클리어가 가능하고 6회정도면 널널합니다.
방어훔치기등 다른 훔치기로 패턴캔슬이 가능한지는 확인안해봤습니다 ㅇㅅㅇ..
시작하자마자 철벽을 사용하는것보다 첫 방어패턴 전까지 쉘가+전체회복기로 버티고
철벽을 쓰는게 마지막까지 철벽유지시키기 좋습니다.
이놈도 반피이하에서 공격력이 강해지고 패턴이 살짝 변하니 후반부까지 버틸 철벽이 필수.
루비칸테의 물리방어력은 약한편으로 물공만 높으면 무속성으로도 9천대 데미지를 줄수있습니다.
다만 물리공격에 확률 파이가 카운터를 날리기때문에 철벽+쉘가가 유지안된 상태에선 운에 맡기고
지를수밖에 없습니다.
마법파티는 카운터 피해를 입을 걱정은 없지만 반피이하에서 루비칸테의 마방이 오르는점+
3성이하 어빌로 9천대 데미지를 주기 힘든점때문에 올 마법팟의 경우 다잡아놓고 막판에 화력이
모자랄수있습니다.
저는
클라우드- 워터라검10,블랴라검10- 약점찌르기1
반- 힘훔치기4, 하이매직6 - 헤이스트
리노아- 워터쟈6,블쟈가10- 약점찌르기2
유우나- 쉘가4, 케알다12 - 게이지1 (라라바이)
골베자- 블쟈쟈6,워터가10- 마녀의계승자
+ 프랜드 철벽으로 클리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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