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본문작성용아이콘임)
밀리나의 이빨콤보, 키타나의 부채콤보, 잭키의 슈팅콤보, 케이시의 불알콤보, 레이든의 찌릿콤보에 이은 6번째 공략입니다.
쿵진의 게이콤보
음… 원래는 여캐만 하지만… 일단전 성적소수자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모탈 최초로 게이 캐릭이 나와서…성적 취향을 존중하며
공략함… 아래는 유명한 게이 영상인데… 참고로 보시와요…
안 그래도 여자 수도 모자란데… 킹카 지들끼리 논다면야… 철저한 이성애자인 저야 당연히 지지 합니다…
총평
진짜… 게이라 그런지… 데미지도…여자캐릭터 급 밖에 안나오더군요… 상남자라면… 40 초중반 대 데미지는 뽑아 줘야지…
쿵진의 특징은 각 유파 별의 차가 확연해서… 공통 콤보가 거의 없습니다… 각 유파 특징 보고 한 유파씩 따로 파야 됩니다.
그럼에도… 콤보가 단초롭습니다… 제가단 시간만 판거도 있지만… 콤보 패턴이랑 화려함이 좀 부족하더군요…
Main
←→□+R2(Chak-A-Rang)
샤오린 유파의 콤보 시동기. 일반판으로 쓰면 차크람(던지는 무기) 하나만 쓰지만 강화판으로 쓰면 차크람이 부메랑처럼 다시 돌아오며
적을 경직 시킨다. ↓←□+R2 (Low Chak-A-Rang) 이 하단 버전임
↓←□ (StunQuiver)
엔세스트럴 유파 콤보 필수기. 이 유파에선 화염, 흡수, 스턴세가지 화살을 쏠 수 있게 하는데 콤보용으로 적을 경직 시키는 스턴 화살
나가게 하는 기술, 발동되면 화살이 푸른색으로 변함. 적에게 맞아도 풀리지는 않으나… 시간이 지나면 해제됨. 이 유파로 싸울 땐
시간 날 때 마다 사용해서스턴 화살 상태 유지할 것… (실전에선 과연?)
←→◎ (Bo Swat)
보주츠 유파 콤보 시동기. 활을 타격 몽둥이로 사용. 활로 적을 올려 쳐서 공중에 뛰운다.
Common Combo
↑△ (Jump Up Punch) > ↗◎ (Jump Back Kick) > air ↓◎ (air Dive Kick)
콤보에서 자주 쓰는 연계기술 이다. 에어 다이브 킥이공중에서 적을 밑쪽으로 차며 지상에서 다시 지팡이로 바운스 시켜 적을 한번 더 뛰운다.
점프 강킥 뒤에 에어 다이브 킥 잘 안맞으니… 연습해서 타이밍 손에익혀 둘 것… 요 거 100% 안나가면 쿵진 콤보 안나감.
에어 다이브 킥 맞춘 후에도 대쉬 하던 런 캔슬 하던 기본콤보 맞추는 연습 해야함
Shaolin
차크라 라는 던기기 계열의 무기가 추가 됩니다… 다만 콤보에 넣으려면… 강화기로 써야 해서 게이지 1개는 필수 입니다.
[5hit24%]
△△□ (Bo Lunge) > ↓←ⓧ,↓◎ (Up Kick ~ Shaolin Drop)
기본콤보 캔슬 후 업킥에서 샤오린 드롭으로 이어지는 연속기. 샤오린유파의 연속기 마무리에 쓰이니 익혀 둘 것
[14hit35%]
↗△ (Jump Back Punch) > △△□ (Bo Lunge) > ←→□+R2 (Chak-A-Rang) > ↑△ (Jump Up Punch) > ↗◎ (Jump Back Kick) > air ↓◎ (air Dive Kick)
>ⓧ◎ (Chop Chop) > ↓←ⓧ,↓◎ (Up Kick ~ Shaolin Drop)
[28hit44%]
↗△ (Jump Back Punch) > △△□ (Bo Lunge) >↓←□+R2(Low Chak-A-Rang) > ↗△ (Jump Back Punch) > △△□(Bo Lunge)
>↓←□+R2(Low Chak-A-Rang) > ↗△ (Jump Back Punch) > △△□(Bo Lunge) > ←→□+R2(Chak-A-Rang) > ↑△ (Jump Up Punch)
> ↗◎ (Jump Back Kick) > air ↓◎ (air Dive Kick) > >ⓧ◎ⓧ (Tradisional Ways) > ←→ⓧ(Lunge Kick)
게이지 3개 짜리 콤보. 일단중간에서 맞아도 콤보 시작되면 상대방은 구석에 가 있음.
게이지 3개 짜리 콤보 쓸 때는 게이지 없이 시작에서 엑스 레이 어택으로마무리 하는 콤보 보다 데미지 높으면 게이지 3개 콤보 쓰는 것임.
Ancestral
화살에 특화된 유파 입니다… 커맨드에 따라… 노란색 화염화살, 푸른색 경직화살,보라색 뱀파이어 화살 로 바뀝니다.
콤보에 쓰는 건 경직화살인데… 이게 상대방에게 맞는다고 풀리진 않지만… 일정 시간 지남 풀립니다… 계속 경직 화살 상태 유지해야 하는데.
과연… 근접에선 난타 전이고 거리 떨어지면 장풍 쏴 대는데… 이 화살 실전에서 쓸 수나 있을 지 의문이 드는 유파입니다.
[12hit31%]
↓←□ (StunQuiver) > ←△□◎ (Low Force) > ↓↓△ (Low Shot) > →→ (Dach) > ↑△ (Jump Up Punch)> ↗◎ (Jump Back Kick)
> air ↓◎ (air Dive Kick) > ⓧ◎ (Chop Chop) > ←→ⓧ (Lunge Kick)
마지막에 챱챱 대신 ⓧ◎ⓧ (Tradisional Ways) 쓰면 1히트 올라가고 데미지 2% 상승함
[13hit33%]
↓←□ (StunQuiver) >↑△ (Jump Up Punch) > ↗ (Jump) > air ↓◎ (airDive Kick) > →→R2 (Run Cancel) > △△□ (Bo Lunge)
↓↓△(Low Shot) > →→R2 (Run Cancel) > ↗△ (Jump BackPunch) > ⓧ◎ⓧ (Tradisional Ways) > ←→ⓧ (Lunge Kick)
점프킥 생략하고 점프 만으로 다이브 킥 발동하는 콤보. 역시 다이브킥 뒤에 기본콤보 런캔슬로 맞추는 연습 해야함.
[10hit33%]
↓←□ (StunQuiver) > ↗△ (Jump Back Punch) > ⓧ◎ⓧ (Tradisional Ways) > ↓↓△ (Low Shot) > →→R2 (Run Cancel) > ↗△ (Jump Back Punch)
> ⓧ◎ⓧ (Tradisional Ways) > ←→ⓧ (Lunge Kick)
쉽게 들어가는 콤보임
[구석한정,14hit41%]
↓←□ (StunQuiver) > ↗△ (Jump Back Punch > ⓧ◎ⓧ (Tradisional Ways) > ↓↓△ (Low Shot) > ↓↓□ (Fire Quiver) > ↑△ (Jump Up Punch)
> ↗ⓧ (Jump Front Kick) > air ↓←△+R2 (air Angle Split Shot) > ↗ air ↓◎ (air Dive Kick) > ⓧ◎ (Chop Chop) > ↓→△ (Straight Arrow)
스턴 화살 맞고 적이 경직 중에 불화살로 바꾸어 쓰는 콤보. 중간에앵글 스피릿 샷까지는 쉽게 나가나… 에어 다이브 킷이 5번에하면 한번
나갈까 말까 하느 나이도 임. 앵글샷 쓰고 지면에 닿자 마자 소점프하자마자 바로 발동… 공중기술을 지상에서도 쓴다는 느낌으로 해야
하는데… 본인은 한번 악으로 이 콤보 한번 써보고 포기함
[14hit47%]
↓←□ (StunQuiver) > ←△□◎ (Low Force) > ↓↓△ (Low Shot) > →→R2 (Run Cancel)> ↑△ (Jump Up Punch) > ⓧ◎ⓧ (Tradisional Ways)
> L2+R2 (X-ray)
[15hit52%]
↓←□ (StunQuiver) > ↗△(Jump Back Punch > ⓧ◎ⓧ (Tradisional Ways) > ↓↓△ (Low Shot) > →→R2 (Run Cancel) > ↗△ (Jump Back Punch
> ⓧ◎ⓧ (Tradisional Ways) > L2+R2 (X-ray)
Bojutsu
화살 포기하고… 몽둥이로 쓰는 유파 입니다… 쿵진이라면 이 유파가 괜찮을 듯 합니다…
[9hit31%]
△△□ (Bo Lunge) > ←→◎ (Bo Swat) > ↗◎ (Jump Back Kick) > air ↓◎ (air Dive Kick) > →→R2 (Run Cancel)> ⓧ◎ (Chop Chop)
> ↓←ⓧ (BoSwing)
보스왓 뒤에 바로 점프킷 나가게 보 스왓 모션 중에 방향키 대각선위로 고정하자. 다이브 킥 뒤에 런캔슬로 챱챱을 가까이에서 못 맞추면
보 스윙 안들어간다. 런캔슬 안되면 챱챱 뒤에 런지킥 사용 (데미지 감소)
ⓧ◎ (Chop Chop) > ←→◎ (Bo Swat) > ↗ⓧ (Jump Front Kick) > > air ↓◎ (air Dive Kick) > →→R2 (Run Cancel)> ⓧ◎ (Chop Chop)
> ↓←ⓧ (BoSwing)
보 스왓이 트레디셔널 웨이에선 안나감… 챱챱으로 시동거는 콤보. 보스왓 뒤에 프론트 킥도 OK.
←△□◎ (Low Force) 으로 보스왓시동 걸어도 됨
[14hit41%]
ⓧ◎ (Chop Chop) > ↓←ⓧ+R2 (Bo Spin) > ↑△ (Jump UpPunch) > ↗◎ (Jump Back Kick) > air ↓◎ (air Dive Kick) > ⓧ◎ (Chop Chop)
> ↓←ⓧ (BoSwing)
보 스윙의 강화판인 보 스핀으로 쓰면 적을 멀리 날리지 않고 바로 앞에 던짐… 콤보 이어가면 됨
[구석한정, 10hit30%]
△△□ (Bo Lunge) > ←→◎ (Bo Swat) > ↑△ (Jump Up Punch) > ↗◎ (Jump Back Kick) > air ↓◎ (air Dive Kick) > ⓧ◎ⓧ(Tradisional Ways)
> ←→ⓧ(Lunge Kick)
공략봐도 잘 모르겠다고요... 콤보 연결이 안된다고요?
아래 동영상 보며 콤보에 대한 감을 찾아 보세요... 동영상 중에 커맨드 있는 거로 고름
참 쉽죠?
근데... 밀리나 보면 볼 수록 진짜 매력적인거 같아요... ㅎㅎㅎ
스토리 모드 보고 시무룩 했으나... 아케이드 엔딩보고 다시 살아남... 역시 이런 초인기 캐릭은 버릴 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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