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2회차 끝내고 3회차 중반 상황에서의 여주인공 메아 스킬
캐릭터들의 전반적인 레벨과 능력치
(차례대로 공격력 / 수비력 / 마력)
기록항목의 악세사리
소재항목으로 들어가면...
팔 수 있는 소재들이 맨앞부터 표시됩니다
우선은 황금의 조각(おうごんのかけら) 개당 300G
잡으면 떨어뜨리는 몬스터도 같이 보이네요
실버스톤 개당 1000G
골드스톤 개당 1500G
은괴 개당 2000G
금괴 개당 2500G
이것부턴 팔 필요 없음
액세서리중 초반에 자주 썼는데 방어력 +10 올려줍니다
호미롱이 등장해서 체력회복해 주는 듯한 액세서리
등장율 +15%
초중반에 자주 착용
노데미지중에 특수효과 +20%
중반이후부터 많이 씀
텐션 최대치가 되면 HP 나 MP 회복
자주는 안 쓰고 특별히 장착할만한 액세서리가 없으면 3순위 정도로 유용
봉인가드
마법봉인이라 이것도 3순위 정도인데 저레벨일 때만 후반에 씀
즉사가드
1회차할 때 후반이나 보스전에 혹시나 몰라서 1순위 필수착용해줌
잠들기가드
2순위 정도
환혹가드인데 개인적으론 쓴 기억이 거의 없음..ㅡㅡ;
독가드는 왜 필요한지 모르겠음..ㅋ
나락데미지감소 +40%인데 떨어져도 데미지가 그리 크질 않아서 쓸 생각을 안 함
필살 데미지
+7%뿐이 안되지만 그래도 항상 중반이후 1순위
동료몬스터의 강함 +8%
일반퀘스트뿐 아니라 방어퀘스트 필수 액세서리 0순위
공격을 잘 받게됨
체력, 수비력, 방어력 몸빵 캐릭에 장착
공격을 잘 안받게 해줌
마법이나 채찍, 방어 약한 캐릭터에 장착
주문내성 +20%인데 효과는 잘 모르겠음..
지진과 울림 가드 +40%
가끔 씀 4순위
오토방어발생률 +10%
1회차 후반부터 약한 캐릭터에 무조건 장착
회심가드 +20%
보스전 때마다 장착
적의 통한의 일격으로부터 방어..라고 하니
적의 주문을 튕겨내는 카운터발생률 +20%
후반 난전에서 필수장착 1순위
주인공 단독 퀘스트 필수 0순위 악세서리 말이 필요없심
소수파티일수록 데미지증가
개인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아이템
소재드랍률 +2%
2회차부터 장착해줌
즉사데미지시 생존률 +40%
후반 보스전이나 난전 때 필수장착 1순위
방어성공 때마다 HP회복 +15%
2회차 후반에 가끔 써줌.. 아니면 1회차 보스전 때
적의 약점공격에 데미지 증가 +5%
후반 보스전 때 2순위 장착
적의 방어를 관통해서 공격가능
방패든 기사몬스터 공격할 때 매우 유용함
보조효과시간연장 +10%
3순위 정도..?
있어도없어도
획득경험치 +5%
2회차부턴 레벨올리려 일단은 장착
이동속도 +4%인데
40%도 아니고.. 그냥 3회차때부터 써줌
파판시리즈는 6부터 시작한지라 가물가물하지만 대충 시스템을 아는데
드퀘시리즈는 오랜 겜경력에 비해 처음이라 뭐가 좋은지는 아직 애매하더군요
파판이 아이템장착에 따라 굉장한 차이가 있었던 것 같은데 또 그런 맞추는 재미도 쏠쏠했고요
이번 드퀘는 큰 차이를 체감하기힘드네요
난이도가 그리 높지않아서인지.. 아님 제작사의 원래 취향인지.. 아마 후자쪽이 아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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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은 없는데 님 댓글 볼 때마다 거슬려서... -는데 -하는데 -있는데 이게 맞음. 자꾸 대 라고 정보 글에서도 써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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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은 없는데 님 댓글 볼 때마다 거슬려서... -는데 -하는데 -있는데 이게 맞음. 자꾸 대 라고 정보 글에서도 써서.. | 15.03.04 02: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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