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기 전, 차트를 읽는 방법
선택지: 진한 색으로 표시한 것을 선택합니다. 진한 색으로 표시한 것이 여러 개 있을 경우엔, 그 중 어느 것을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선택지 그 자체가 기록되어 있지 않는 경우에는 어느 것을 선택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우호도: 우호도 상승량을 +로, 합계를 괄호 내에 기록하였습니다.
인연: 스테이지가 오를 경우 기록합니다.
PROFILE: 각 캐릭터의 서브 이벤트 관련으로 프로필에 추가로 기록되는 상황만을 기록합니다. 메인 시나리오와 관련된 프로필은 생략합니다.
비고: 전투에서 특정 조건을 채울 필요가 있는 경우 등을 여기에 기록합니다.
1. 3RD DAY (TUESDAY)
시각 |
이벤트 |
선택지 |
우호도 |
인연 |
PROFILE |
비고 |
6:30 |
오프닝 |
딱히 상관없어 / 또야? / 변태! 알았어 / 싫어 |
마코토 +4(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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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 |
사라져버린 소원 |
상관없어 / 서두르자 나중에 해도 괜찮아 / 나고야로 가자 |
이오 +23(8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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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오 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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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0 |
황혼의 죠 |
당장 와 / 알았어 |
죠 +12(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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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 |
자 나고야로 |
괜찮아? / 다이치가 위험해 괜찮아 / 지각쟁이 신경쓰지 마 / 신경 좀 써라 |
이오 +2(84) 죠 +2(60) 마코토 +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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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
추격 GIRL |
쥰고도 찾아보자 / 나고야 지국을 탈환하자 |
아이리 +13(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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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0 |
분투 GUY |
힘내자 / 포기하자 적 / 아군 아니야 / 지원군이다 / 다이치 탐색대 |
다이치 +2(76) 쥰고 + 1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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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
부고 다음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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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오 +20(104) |
이오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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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0 |
해커의 정체 |
귀여워 / 오사카에 있었지 집스다 / (주인공)이다 / 정의의 편 알까보냐 / 조종당하고 있었어 / 악마 때문이다 |
이오 +1(105) 후미 +12(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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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메모리를 찾아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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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 |
니카이아의 수수께끼 |
알까보냐 / 신경쓰여 사이트를 조사해 볼래? / 누군가에게 물어볼까? / 아무래도 상관없어 |
죠 +3(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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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핑계대는 아이리 |
뭘 보고 있었어? / 노려보고 있었어? 미안 / 오빠라고 불러 |
아이리 +12(25) |
아이리 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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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0 |
다이치의 구출 |
호들갑스럽다 / 무사해? / 시끄럽네 니카이아다 / 죽는 얼굴 영상이다 / 도와준 거야 괜찮아 / 지쳤어 / 빚은 갚아라 늦었네 / 수고했어 나고야 지국 탈환 / 어떡할까 |
다이치 +3(79) 아이리 +2(27) 쥰고 +15(27) 후미 +3(17) |
쥰고 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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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3:00 |
분노하는 남자 |
바보냐 / 덤벼라 / 네가 악이다 고마워 / 적인 주제에 지쳤어 / 여유로웠다 / 질색이다 |
마코토 +2(32) 로나우도 +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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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서버는 어디인가 |
누구지? / 곤란하네 / 도움이 안 되네 죽일까? / 도울래? / 겁줄래? 힘냈어 / 악마를 쓰러뜨렸어 / 두베같은 걸 쓰러뜨렸어 |
후미 +3(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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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무법자 |
사라졌어? / 거짓말하지 마 |
로나우도 +11(14) |
로나우도 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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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30 |
노려지는 타워 |
뭐가? / 타워? 그러네 / 그런가? |
죠 +2(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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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어렴풋한 의심 |
딱히 상관없어 / 여유로워 / 지쳤어 |
야마토 +1(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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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0 |
피폐해진 다이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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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치 +10(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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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치 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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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마코토의 동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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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코토 +10(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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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코토 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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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30 |
나고야 지국의 추태 |
할 수 없지 / 잘리겠네 / 격려해 주자 |
야마토 +11(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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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
아이리의 꿈 |
뭔가 부수고 싶어? / 뭘 보고 있었어? 그러네 / 왜 포기했어? |
아이리 +12(39) |
아이리 1->2 |
아이리 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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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0 |
이상한 나고야 남자 |
왜지... / 고마워 천만에 / 모르겠어... |
쥰고 +12(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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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
후미의 연구 |
좋아 / 싫어 |
후미 +11(31) |
후미 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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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0 |
정의를 위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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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나우도 +1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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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
(예비 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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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9:30 |
도쿄로 귀환 |
딱히 상관없어 / 뭔갈 줘 고마워 / 싸구려인가 고마워 / 또냐... 잘됐네 / 귀중한 전력이니까 / 고마워 |
마코토 +2(44) 아이리 +1(40) 쥰고 +1(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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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
죠의 상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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죠 +20(85) |
죠 1->2 |
죠 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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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
취침 |
※1: 전투중 다이치를 해방할 것. 해방했을 때만 우호도가 2 상승합니다.
※2: 이 시간에는 어느 이벤트를 봐도 상관없습니다. 이 차트에서는 "수수께끼의 남성과 경찰관"을 봤다고 치겠습니다. (우호도 상승 X)
다른 이벤트를 봤을 경우에는 인연의 상승 타이밍이 차트와 어긋나지만, 더 빨리 올라가도록 어긋나는 것이므로 딱히 지장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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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RD DAY는 좀 업로드가 늦었습니다.
사실 이 차트는 절대적인 개념이 아닙니다. 그러니까 딱 저 선택지 외의 것을 골랐다고 아예 우호도가 상승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다른 캐릭터의 우호도가 상승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 차트에서는 진한 색으로 표시된 글자를 골랐을 때, 우호도가 어떻게 변화되었냐만을 기입한 차트에 불과합니다.
대단원 루트 공략이므로, 대단원 루트에 들어가는 하나의 방법을 제시해주는 것일 뿐, 이 방법 외에 다른 선택지를 통해 대단원 루트로 갈 수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아, 그리고 이 차트는 이 링크 에서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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