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필드 상에서 쓸 수 있는 스킬을 잘 활용할것.
악마의 경우 종족 스킬이라고 해서 각종 부가효과를 걸 수 있는 여러가지 스킬들이 있습니다. 파티 힐링이라던가 적의 이동력을 낮춘다던가. 물론 이건 아군뿐 아니라 적들도 쓸 수 있기에 위치가 중요한 몇몇 전투에서는 이동력 낮추는 스킬을 적이 갖고 있지 않은 가 잘 파악해야합니다. 특히나 회복 스킬은 되도록 필드 상태에서 쓰는 게 좋습니다. 공격 스킬 한번이라도 더 써서 엑스트라 턴을 날려버리거나 버는 게 중요합니다.
2. 앵간하면 필드 차근차근 둘러보고 전략을 세울것.
Srpg라면 당연하긴 합니다만 이 게임은 특히나 중요합니다. 왜냐면 앵간한 적특성은 필드상에서 다 보이거든요.
스킬 크랙도 이 파티라면 잘 조질수 있겠다 싶은 놈들로 스킬 크랙을 하시고 맵을 찬찬히 둘러보고 초기 배치도 잘하도록 하고 약점을 못 찌르거나 오히려 찔리는 적에게 아군이 물리지 않도록 위치조정을 잘해야합니다.
난이도가 높으면 무시하고 다짜고짜 달려오는 경우도 있지만...
3. 스킬 크랙은 굳이 파티 전체 안 죽여도 됩니다. 대장 악마와 사이드 악마 둘다 크랙할 스킬이 있다면 먼저 사이드 악마를 죽여서 크랙한 후 대장 크랙한 파티로 대장 죽여버리면 됩니다.
4. 앵간하면 사이드 악마부터 조집시다. 기사의 정신같은 스킬때문에 빠르게 못죽이는 경우도 있고 다 쏟아부어서 대장 실피 만들었더니 우르르달려와서 디아 쓰는 꼬라지 보면 피꺼솟합니다.
P.s. 칸 문제인지 몇몇 스킬은 번역이 애매모호 하게 되어있는데 마력 내성의 설명이나 동족의 마음 방은 패시브 들고 있는 녀석에게 적용되는 게 아니라 공격자에게 적용되는 걸겁니다. 번역이 이상한건지;
악마의 경우 종족 스킬이라고 해서 각종 부가효과를 걸 수 있는 여러가지 스킬들이 있습니다. 파티 힐링이라던가 적의 이동력을 낮춘다던가. 물론 이건 아군뿐 아니라 적들도 쓸 수 있기에 위치가 중요한 몇몇 전투에서는 이동력 낮추는 스킬을 적이 갖고 있지 않은 가 잘 파악해야합니다. 특히나 회복 스킬은 되도록 필드 상태에서 쓰는 게 좋습니다. 공격 스킬 한번이라도 더 써서 엑스트라 턴을 날려버리거나 버는 게 중요합니다.
2. 앵간하면 필드 차근차근 둘러보고 전략을 세울것.
Srpg라면 당연하긴 합니다만 이 게임은 특히나 중요합니다. 왜냐면 앵간한 적특성은 필드상에서 다 보이거든요.
스킬 크랙도 이 파티라면 잘 조질수 있겠다 싶은 놈들로 스킬 크랙을 하시고 맵을 찬찬히 둘러보고 초기 배치도 잘하도록 하고 약점을 못 찌르거나 오히려 찔리는 적에게 아군이 물리지 않도록 위치조정을 잘해야합니다.
난이도가 높으면 무시하고 다짜고짜 달려오는 경우도 있지만...
3. 스킬 크랙은 굳이 파티 전체 안 죽여도 됩니다. 대장 악마와 사이드 악마 둘다 크랙할 스킬이 있다면 먼저 사이드 악마를 죽여서 크랙한 후 대장 크랙한 파티로 대장 죽여버리면 됩니다.
4. 앵간하면 사이드 악마부터 조집시다. 기사의 정신같은 스킬때문에 빠르게 못죽이는 경우도 있고 다 쏟아부어서 대장 실피 만들었더니 우르르달려와서 디아 쓰는 꼬라지 보면 피꺼솟합니다.
P.s. 칸 문제인지 몇몇 스킬은 번역이 애매모호 하게 되어있는데 마력 내성의 설명이나 동족의 마음 방은 패시브 들고 있는 녀석에게 적용되는 게 아니라 공격자에게 적용되는 걸겁니다. 번역이 이상한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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