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 사격(Explosive Shot)
궁수가 표적에 명중하면 폭발을 일으키는 폭
탄 화살을 발사합니다. 폭발로 대상과 그 주변의 적들까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공격횟수: 2회
피해: 무기공격력 100%
범위: 반경 4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력 35 소모
확장-연쇄 작용(Chain Reaction)
폭탄 화살의 파편이 비산합니다. 폭발 사격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 적들이 많아질수록 그 위력이 배가됩니다.
피해 보너스: 대상 당 25%
최대 피해 보너스: 100%
몰아치는 분노(Fury of the Storm)
기력을 전부 소모했을 때, 도적은 더욱 맹렬한 분노에 타올라 공격을 가합니다.
피해 보너스: 10%
최저 기력치: 50%
체질 +3
원소 지뢰(Elemental Mines)
도적이 전방에 다른 종류의 덫을 무더기로 뿌립니다. 범위 내의 적에게 다른 종류의 원소 효과를 발휘합니다.
피해: 무기공격력 50%
오한 지속시간: 8초
화염 피해: 초당 무기공격력 50%
화염 피해 지속시간: 8초
충격 지속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기력 50 소모
확장-물량 공세(Throw Everything)
이건 전무후무한 일입니다. 도적은 기력 전부를 다 털어서 전장을 덫으로 수놓을 것입니다. 더 많은 기력을 소모해서 더 많은 덫을 설치합니다.
추가 덫 1당 기력 5 추가 소모
가시 덫(Spike Trap)
적이 밟으면 작동하면서 적을 밀쳐내는 덫을 설치합니다.
피해: 무기공격력 30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기력 35 소모
확장-발조심!(Watch Your Step)
가시 덫을 사용하는 동안 은신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덫을 밟은 적들을 더욱 멀리 내동댕이칩니다.
처형(Throatcutter)
부상당한 적은 완벽한 표적입니다. 도적의 공격은 죽음에 가까운 피해를 입은 적에게 더욱 치명적입니다.
피해 보너스: 2%(잃어버린 체력 10%당)
민첩 +3
On the Razor's Edge
주변 적에게 피해를 더 줍니다.
• 피해 보너스 : 15 %
• 거리 : 10m
재치 + 3
Seasoned
사냥꾼은 모든 역경을 딛고 살아 남기 위해 기술의 지식 및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민첩 + 3
재치 + 3
체질 + 3
Cripple
뒤에서 적을 공격하는 것은 짧은 시간 동안 그 속도가 느려집니다.
속도 감소 : 50 %
지속시간: 3 초
민첩 + 3
적재적소(Set Them Up)
도적은 이제 쇠못과 격발 장치를 완벽한 장소에 설치합니다. 얼마나 능수능란한지는 덫이 작동할 때마다 적들은 몸소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피해 보너스: 25%
의지 +3
사디즘(Sadism)
체력을 잃은 만큼 스테미너를 회복 합니다.
스테미너 회복: 체력을 10% 잃을 때마다 스테미너 10%회복
기총소사(Strafing Shots)
궁수는 더욱 빨리 이동합니다. 이동하는 동안에도 궁수의 활시위는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동속도 보너스: 100%
민첩 +3
내려오는 죽음(Death from Above)
적과의 단차를 이용하면, 궁수는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최대 피해 보너스: 25%
최대 높이: 2미터
재치 +3
화살꽂이(Pincushion)
만약 첫 발이 적을 죽이지 못했다면, 아마 10번째 화살쯤에는 화살이 적의 목숨을 앗아갈 것입니다. 궁수의 연속적인 공격이 점차 피해 보너스를 얻습니다.
피해 보너스: 5%
보너스 지속시간: 10초
민첩 +3
비열한 싸움(Fighting Dirty)
도적의 공격으로 입힌 맹독과 상처가 더욱 오래 지속됩니다.
지속시간 보너스: 25%
민첩 +3
투검(Throwing Blade)
인접한 적들에게 단검을 무더기로 던집니다. 적들의 갑옷을 산산조각 내며 깊은 상처를 남깁니다.
공격횟수: 4회
피해: 회당 무기공격력 100%
지속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력 50 소모
확장-정밀 조준(Precision Targeting)
인접한 적들이 적을수록, 단검들이 단일 대상을 더 많이 공격합니다. 따라서 적들이 투검으로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피해 보너스: 25%(누적)
비열한 암수(Cheap shot)
도적의 치명타가 적의 갑옷을 찢어버리며 짧은 시간 동안 산산조각 냅니다.
지속시간: 6초
재치 +3
독구름(Toxic Cloud)
독성 물질로 가득한 구름을 발생시킵니다. 독구름은 일정 지역에 머무르며 내부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시간: 8초
범위: 반경 3미터
피해: 초당 무기공격력 15%
재사용 대기시간: 32초
확장-접촉성 독(Contact Poison)
독구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짧아집니다. 또한 독구름에 노출된 적들을 추가로 중독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초
피해: 초당 무기공격력 25%
지속시간: 8초
폭발성 독소(Explosive Toxin)
독성 물질이 대상의 피를 응고시킵니다. 중독된 상태로 사망한 적은 맹독성 안개를 뿜어냅니다.
지속시간: 8초
범위: 반경 3미터
피해: 초당 무기공격력 50%
민첩 +3
대피소(Fallback Plan)
전장에 나가기 전에 랜턴 표식을 남겨 대피소를 지정합니다. 상황이 안 풀리면 대피소로 즉시 건강한 이전의 상태로 되돌아올 수 있습니다.
지속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32초
기력 35 소모
확장-물귀신(Bait and Switch)
되돌아오기 전까지 도적은 좀 더 오랜 시간 동안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가까이 있는 적 하나도 같이 끌고 올 수 있습니다.
지속시간 보너스: 5초
선취점(First Blood)
궁수는 아직 상처입지 않고 무방비 상태인 적을 식별해낼 수 있습니다. 부상이 가벼운 적들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 보너스: 15%
체력 임계점: 80%
민첩 +3
회피 사격(Leaping Shot)
전장 한가운데에서 후방으로 회피합니다. 동시에 접근 하는 적들을 향해 화살을 발사합니다.
투사체: 12개
피해: 투사체당 무기공격력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력 35 소모
확장-회피 장전(Rolling Draw)
회피 사격이 명중했을 때, 도적은 도약하는 순간 동안에 더욱 강력한 화살을 활시위에 매깁니다. 도적의 다음 공격이 공격 대상을 박살냅니다.
피해 보너스: 200%
구르기(Evade)
다가오는 공격으로부터 도적은 자신을 지킵니다. 적들에게 포착되지 않도록 자리를 잡을 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기력 소모 20
확장-걸음(Hidden Step)
적들은 도적의 움직임을 놓치고 엉뚱한 곳을 공격합니다. 상처 입는 사람은 도적이 아니라 도적이 향한 방향에 있는 적일 것입니다.
지속시간: 3초
피해: 무기공격력 300%
Second Wind
체력이 낮은 경우, 재생이 크게 증가한다.
• 낮은 체력 임계 값 : 50 %
• 체력 생성 속도 보너스 : 50 %
민첩 +3
틈새 찌르기(Gaps In the Armor)
대상의 갑옷 사이의 취약한 부분을 찾아내서 깊게 찌릅니다. 적의 방어도가 감소합니다.
방어구 관통: 25%
민첩 +3
핏빛 미끼(Bloodie Prey)
도적보다 체력이 낮은 적을 대상으로 한 공격이 더욱 상처를 깊게 파고듭니다.
피해 보너스: 10%
재치 +3
공정거래(Tricks of the Trade)
도적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아군의 기술을 보조하고, 이로운 상태의 지속을 유지시킵니다. 아군이 사용하는 기술들의 피해가 증가하고, 일행에게 적용되는 이로운 상태가 더 오래 지속됩니다.
피해 보너스: 10%
지속시간 보너스: 10%
의지 +3
수면 가루(Knockout Powder)
적의 면전에 수면 가루를 가득하게 뿌립니다. 수면 가루에 노출된 적들은 짧은 시간 동안 잠에 빠집니다.
지속시간: 10초
범위: 6미터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기력 35 소모
확장-숙면(Deep Sleep)
수면 가루에 빠진 적들은 좀 더 오래 잠들고 공격을 받아도 좀 더 더디게 깨어납니다.
지속시간 보너스: 10초
피해 후 수면 해제까지의 시간: 3초
Disable
적에게 치명타는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 피해 감소 : 15 %
• 지속 시간 : 10 초
• 멀티전용 스킬
• 민첩+3
은신(Stealth)
도적이 그림자 속을 걷습니다. 은신한 동안 적들에게 노출되지 않으며, 은신 상태에서 행하는 공격은 피해 보너스를 얻습니다. 공격을 하면 은신이 해제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피해 보너스: 50%
지속시간: 30초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기력 20 소모
확장-잠영(Lost in the Shadows)
도적이 이제 은신할 때 완벽하게 어둠에 녹아 듭니다. 은신에 접어들면 즉시 도적의 상태이상을 제거합니다. 또한 은신 중에 적들에게 노출되지 않고 통과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Knife in the Shadows
당신을 볼 수 없는 것은 적에게 치명적인 위협입니다.
은신상태에선 크리티컬 공격이 가해집니다.
민첩+3
회피(Evasion)
적들은 그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교란작전 덕분에 적들의 공격을 도적은 피해를 입지 않고 회피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확률: 5%
민첩 +3
월척(Hook and Tackle)
갈고리를 던져 대상을 옭아맨 뒤 강하게 당겨서 적을 도적의 앞으로 끌어옵니다. 라고 되있는데
자신이 적 앞으로 가는 것이라네요.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력 20 소모
팽팽한 시위(Full Draw)
완벽한 사격을 준비하는 데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한 법입니다. 대신 이 사격으로 피해를 입지 않은 적에게는 더욱 더 무지막지한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적들에게도 막강한 위력을 발휘합니다.
피해: 무기공격력 800%
피해 보너스: 최대 체력 대상 800%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기력 65 소모
확장-기절 사격(Stunning Shot)
팽팽한 시위로 가격당한 적은 화살의 위력 때문에 즉시 정신을 잃습니다.
수면 지속시간: 20초
인식 불가(Easy to Miss)
혼전 속에서 적들은 도적을 간과하기 쉽습니다. 덕분에 도적은 좀 더 쉽게 적의 배후를 잡을 수 있습니다.
위협 감소: 25%
배후 위협 감소: 100%
재치 +3
후 끝났다.. 아케인 워리어는 안할듯.. 하드를 혼자 돈다고 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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