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신(Stealth)
도적이 그림자 속을 걷습니다. 은신한 동안 적들에게 노출되지 않으며, 은신 상태에서 행하는 공격은 피해 보너스를 얻습니다. 공격을 하면 은신이 해제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피해 보너스: 50%
지속시간: 30초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기력 20 소모
확장- 잠영(Lost in the Shadows)
도적이 이제 은신할 때 완벽하게 어둠에 녹아 듭니다. 은신에 접어들면 즉시 도적의 상태이상을 제거합니다. 또한 은신 중에 적들에게 노출되지 않고 통과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매복(Ambush)
은신 상태에서 도적의 공격을 대상의 방어를 일부 무시하고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구 관통: 50%
지속시간: 6초
민첩 +3
월척(Hook and Tackle)
갈고리를 던져 대상을 옭아맨 뒤 강하게 당겨서 적을 도적의 앞으로 끌어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력 20 소모
확장- 낚시 달인(It Beats Walking)
월척을 기력 소모 또는 재사용 대기시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르기(Evade)
다가오는 공격으로부터 도적은 자신을 지킵니다. 적들에게 포착되지 않도록 자리를 잡을 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쿨타임:2초
기력 20 소모
확장- Hidden Step
적들은 도적의 움직임을 놓치고 엉뚱한 곳을 공격 합니다
상처 입는 것은 도적이 아니라 도적이 향한 방향에 있는 적일 것입니다.
지속시간: 3초
데미지: 300% 무기데미지
인식 불가(Easy to Miss)
혼전 속에서 적들은 도적을 간과하기 쉽습니다. 덕분에 도적은 좀 더 쉽게 적의 배후를 잡을 수 있습니다.
위협 감소: 25%
배후 위협 감소: 100%
재치 +3
Bloodthirst
체력이 낮은 적이 가까이 있을 때 이동속도가 빨라집니다.
• 범위 : 10m
• 건강 임계 값 : 35 %
• 속도 보너스 : 50 %
• 치명타 확률 보너스 : 10 %
회피(Evasion)
적들은 그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교란작전 덕분에 적들의 공격을 도적은 피해를 입지 않고 회피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확률: 5%
민첩 +3
죽음의 검무(Dance of Death)
적의 목숨을 앗을 때마다 도적은 기력을 얻습니다. 따라서 습격을 계속할 수 있게 됩니다.
기력 회복: 50
민첩 +3
측면 공격(Flank Attack)
그림자를 따라 적의 사각으로 파고들어 맹습을 가합니다.
공격횟수: 2회
피해: 회당 무기공격력 20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기력 35 소모
확장-척후병(Skirmisher)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기 전까지, 도적은 은신 상태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Knife in the Shadows
당신을 볼수 없는 것은 적에게 치명적인 위협입니다.
은신상태에선 크리티컬 공격이 가해집니다.
언락되는 보너스 민첩: 3
(졍슈님 번역)
독 바르기(Poisoned Weapon)
도적의 무기에 맹독을 바릅니다. 이후 짧은 시간 동안 도적의 공격은 적들을 중독시킵니다.
지속시간: 10초
피해: 초당 무기공격력 25%
피해 지속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기력 20 소모
확장-파상풍(Infected Wounds)
맹독으로 인해 아군의 공격이 상처를 깊게 파고듭니다. 아군의 공격이 맹독 상태의 적들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 보너스: 25%
폭발성 독소(Explosive Toxin)
독성 물질이 대상의 피를 응고시킵니다. 중독된 상태로 사망한 적은 맹독성 안개를 뿜어냅니다.
지속시간: 8초
범위: 반경 3미터
피해: 초당 무기공격력 50%
민첩 +3
대피소(Fallback Plan)
전장에 나가기 전에 랜턴 표식을 남겨 대피소를 지정합니다. 상황이 안 풀리면 대피소로 즉시 건강한 이전의 상태로 되돌아올 수 있습니다.
지속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32초
기력 35 소모
확장-물귀신(Bait and Switch)
되돌아오기 전까지 도적은 좀 더 오랜 시간 동안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가까이 있는 적 하나도 같이 끌고 올 수 있습니다.
지속시간 보너스: 5초
신기루(I Was Never Here)
적의 죽음으로 일어나는 소요를 도적은 교묘하게 이용합니다. 대상을 죽이면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거합니다.
민첩 +3
비열한 싸움(Fighting Dirty)
도적의 공격으로 입힌 맹독과 상처가 더욱 오래 지속됩니다.
지속시간 보너스: 25%
민첩 +3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