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에는 [미션 모디파이어]라는 놈이 존재합니다.. (사실 헤일로에도 있는 시스템이죠)
[미션 모디파이어]는 해당 게임에서 추가되는 설정에 대한 정보입니다.
위의 위키의 정보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미션 모디파이어들이 존재합니다.
발번역 양해점요 처음이라 가독성 떨어지는것도 양해바랍니당. ㅠ
Modifier | Descri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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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ger Issues |
Minions of The Darkness display heightened aggression. 미션을 진행하다보면 darkness하면서 부활 안되는 구역에서만 다음 설정들이 발동된다는 말입니다.] |
Minions of the Darkness won't flinch, even after massive damage. ex) 요거는 Mars의 방패 괴물을 예로 들도록 하죠 원래라면 팔, 머리등을 한번 맞추면 방패를 들추면서 아파하는데, 해당 옵션이 걸려있다면, 아무리 맞춰도 방패를 거두는 일이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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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 Damage from any source is greatly increased. 유의해야 할 점은 적과 자신의 데미지가 전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판단 법은 적의 공격 색을 보시면 판별 가능합니다. 가령 fallen중에 파란 총알을 날리면 arc고, 빨간 미사일을 날리면 solar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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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vily shielded and highly aggressive enemies appear in great numbers. [-적의 쉴드량이 증가하고, 강력한 적들이 다수 등장합니다- 이 옵션이 붙어있다면 속성무기를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원래대로라면 그냥 적당히 때려도 쉴드를 꺨 수 있지만, 이 옵션이 달렸을 때는 같은 속성이 아니라면 쉴드 깨는게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상대 쉴드의 속성은 데미지가 들어갈때의 색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빨강 - solar , 파랑 - arc, 보라 - voi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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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emies appear in greater numbers and are more aggressive. 위의 것과 다른게 highly aggressive와 그냥 aggressive입니다.. 제 생각에는 위의 옵션이 달리면 노란색 체력 애들이 더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요건 그냥 애들이 더 공격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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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ammo drops for your equipped weapon. 요게 좀 애매하긴 한것 같은데.... 적을 죽일때 뭘로 죽였는지를 판단해서 해당 무기의 총알이 안나오는것 같습니다. 가령 주무기로 죽이면 주무기 외의 총알이 나오고, 스페셜무기로 죽이면 스페셜무기 외의 총알이 나옵니다.
그리고 해당 옵션이 붙으면 총알을 전부 소진시 재생이 안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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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ions of the Darkness deal much more melee damage. 요놈 붙으면 주먹질 포기하세요... 잡몹한테도 한방에 죽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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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ghtfall |
If all players die, you will be returned to orbit. 나이트폴이 짜증나는 이유죠...] |
Solar Damage from any source is greatly increas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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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Damage from any source is greatly increased. [ - 보이드 데미지가 더 들어갑니다- 보라색.] |
있는지 없는진 모르겠지만 일단 심심해서 적어봤습니다.
그냥 게시판에 요번 스트라이크에서는 총알이 충전된다 안된다 같은 글을 본것 같아서
사람들이 이 미션 모디파이어에 대해 모르는구나를 문득 깨닫고, 정보를 공유하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올려봅니다....
수정사항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즐겁게 운명의 데스티니 하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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