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설명
키보드의 오른쪽 패드 기준으로
789 ↖↑↗
456 ← →
123 ↙↓↘
가 된다 5는 중앙 (아무 입력하지 않은 상태)
● 커맨드 설명
1. 역분노 디아
B D를 누르면 나갑니다. 탄 무적이 있으며 누르고 있으면 체력이 지속적으로 회복됩니다.
처음 발동시 탄, 물리 무적을 갖고 있으며 발동시 충격파로 인해 캐릭터가 밀려서 날아가게 됩니다.
2. 스킬
아기 : 236 A or B A의 경우 가까운 거리에 B의 경우는 멀리 날려버리면서 아기를 발사합니다
홀드 가능, 공중 가능
SB아기 : 236 AB 아기를 2개 생성합니다. 후에 SB아기 콤보라는 콤보로 가장 유키코에게 있어서 주력적인 공격이 되는 기술입니다.
홀드 가능(A와 B), 공중 가능
마하라기 : 236 C or D C의 경우 느리게 D의 경우는 빠르게 상대방을 향해 날아가며 도착했을 때 오토로 불기둥이 나옵니다.
수동으로 불기둥 조절 가능 (C or D를 한번 더 누릅니다.)
SB마하라기 : 236 CD 느린 C와 D를 한 방에 같이 보내버립니다. 콤보 파츠로는 쓰기 힘들며 주로 압박용으로 쓰입니다.
수동으로 불기둥 조절 가능 (C와 D를 한번 더 누릅니다.)
화염 부스터 : 214 C 화염 레벨을 1로 올려줍니다 초기 화염 레벨은 0으로 최대 8까지 올라가며
화염 레벨을 올릴시 화력이 올라갑니다.
화염 가드킬 : 214 D 발동 속도가 조금 느리므로 조심하면서 써야합니다. 화염 공격에 대한 방어를 못하게 만듭니다.
(ex:아기, 마하라기, 아기다인, 마하라기다인, SB아기, SB 마하라기)
화염 하이부스터 : 214 CD 발동 속도가 엄청 빠르며 순간적으로 화염 레벨을 2를 올려버립니다. SP를 25를 소모합니다.
아기다인 : 236 236 C or D C는 앞으로 나가면서 벽으로 던지는 아기다인이고 D는 제자리에서 돌아 위로 올라갑니다. SP50소모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 C와 D가 들어가는 위치가 다릅니다. 보정이 있으므로 각 상황에 맞춰서 알아두길 바랍니다.
마하라기다인 : 214 214 C or D C는 내 방향에서 벽으로 D는 벽에서 내 방향으로 오게 합니다. SP50소모
D의 경우 내쪽으로 오므로 오는 순간에 D아기다인으로 캔슬이 가능합니다
어지러운 화염 (乱れ華焔) : 2 2 2 CD 거리가 그리 멀리 나가지 못하고 약 중간까지 사쿠야가 앞으로 가며 일격기를 먹입니다.
콤보는 총 398콤보로 흩날리는 벚꽃들로 사망합니다. SP100소모
3. 기본기 설명
필드
5A
발동속도는 라비의 5A와 동일할 정도로 보이는 속도. 전방을 향해 부채로 칩니다.
공중판정으로는 2B보다 우수한 정도입니다. 밥줄 기술 1
5AA
2타로 칩니다. 이하동문
5AAA
3번째로 내려칩니다. 이하동문 SP25가 찹니다.
5AAAA
A아기를 날립니다. 홀드 가능
5AAAAA
A아기 이후 슈퍼캔슬로 C아기다인 발동 SP50소모
여기까지가 A연타 콤보입니다.
2A
5A 다음으로 밥줄 기술 2 5A보다 우수한 판정과 리치, 발동속도, 후딜속도, 점프캔슬 다 되는 만능 기본기.
이스케이프를 캐치할 수 있는 장점과 낮은 자세로 인한 운 좋은 공중 공격 회피(?)등이 좋습니다.
5B
전방을 향해 부채를 던집니다. 5B 6B 4B등으로 부채가 날아가는 속도를 조정.
앉아 있는 상대 히트가 됩니다.
5BB
전방을 향해 부채 2타를 던집니다.
앉아 있는 상대 히트가 안 됩니다. 후딜이 기므로 주의요망.
2B
2B도 마찬가지로 2B 3B 등으로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B는 머리 위에서 약간 앞까지 커버 3B는 조금 멀리던지므로 하이점프 등에는 무력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들 다 있는 공중 가드 불가가 없으며 후딜이 기므로 점프도 안 했는데 던졌다가는 카운터나 FC확정입니다.
5C
중하단공격으로 공중 캐치로도 괜찮습니다. 후딜이 살짝 있는 편. (앉아서도 막아짐)
FC기술 중 하나입니다.
2C
하단공격으로 5C보다 멀리 있는 적을 캐치하기에 좋습니다. 후딜이 살짝 있는 편.
5D
압박용과 FC용으로 쓰이며 5D는 거의 끝까지 4D는 캐릭터와 화면 중간보다 조금 덜 가는 위치 정도
2D
중단 공격 FC용으로도 쓰이며 주로 캐릭터 하단과 2D의 중단을 같이 공격해 가드불가 압박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D는 캐릭터 바로 앞에 2D는 중간 3D는 멀리 보냅니다.
발걸기 (2AB)
하단 공격 리치가 좀 있는 편.
보코스카 (AB)
선딜레이가 매우 있는 편. 연속적으로 쓰기에는 부적합.
유일한 지상 중단기 C와 D로 파생함.
잡기 (CD)
싸대기를 치며(?) 상대방을 빙그르르 돌려 팽이처럼 앞으로 나아가게 함.
공중
JA
상당히 좋습니다 공중 밥줄 기술 1
카운터도 잘 나고 발동속도도 괜찮고 특히 지상에 있는 적에게 무려 3타를 먹이고 착지후 A를 써도 좋을 정도로
경직이 아주 매우 우수한 편.
JB
각도 조절 가능, 공중 밥줄 기술 2
JB 중간 정도 거리에서 조금 멀리 부채를 던짐 (하단 공격)
J2B 바로 밑으로 부채를 던짐 (거의 하단)
J3B 멀리 부채를 던짐 (상단)
JC
견제용으로 쓸만함 특히 캐릭터를 반대 방향으로 뛰어서 쓰면 JC 리치가 더 길어집니다.
JD
2D와 같은 성능을 보임. 중단
JD 중간 거리까지 날아감
J1D 바로 앞쪽
J3D 멀리
공중 잡기 (J CD)
일반 캐릭터 잡기와 다르게 그냥 노멀로 잡았을시 캐릭터를 잡은 반대방향으로 흘려보냄.
반대로 캐릭터를 잡았을 때 반대 방향으로 누르면서 잡으면 잡은 방향으로 흘려보냄.
초반에는 매우 익숙해지기가 어렵고 구석 카운터시 JA로 건지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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