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61 "古牧流 · 명경의 마음가짐"
발생시기 | 제 8 장 서브 스토리 60 공략 후 "뱀之그림"을 소지 마지마 고로와의 인연 랭크 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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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스토리 61을 받으려면 투기장 포인트 교환받을 수있는 뱀之그림 이 필요합니다.
마지마 고로와의 인연 순위는 B까지 올려 않는다고 고 마키의 수행을받지 않는다.
고 마키의 수행은 항냐만 를 처치하는 내용.
항냐만은 잡아도 즉시振りほどか된다. 다운을 잡지 못하고 패배가 어렵다.
다만 회복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씩 타격을 주면 시간이 지남에 쓰러 뜨릴.
항냐만를 잡으면 서브 스토리 공략됩니다.
항냐만이 강한 것은 3 콤보 히트시킨 근처에서 스웨이에서 키류 카즈마 옆이나 뒤로
돌고 공격 해 오는 점에있다. 이 근처를 처리하고 싶다. 맵 A 벤치 뒤에서 L1의 가드 R1의 자세를 구사하면서, □ × 3에서 데미지를 준다. 장소가 좁기 때문에 주위 포함 저지 할 수있다. 먼저 항냐만 콤보를 쏜시켜 놓고 가드에서 태어난 공격 후 경직시 □ × 3. 그리고 가드 → □ × 3 ......을 반복 수수하게 넘어 뜨릴.
- ■ 古牧流 · 명경의 마음가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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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지마의 용'스타일의 때 강적에 대한 공격력이 상승한다.
공격하는 상대의 힘에 의해 변화한다.
No.62 "古牧流 · 처리해 토벌"
발생시기 | 제 8 장 서브 스토리 61 공략 후 '카마 이타치之그림 "을 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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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스토리 62을 받으려면 투기장 포인트 교환받을 수있는 카마 이타치之그림 이 필요합니다.
고 마키의 수행은 제한 시간 1 분 동안 고 마키 쏘는 총 1 발도 맞지 않고 피할 내용.
맵 A 벤치가있는 곳에서 맴돌며 기둥을 방패하면 쉽게 클리어 할 수있다.
고 마키는 쫓아 오는뿐만별로 총을 발포하지 않게된다.
1 분 도망切れれ하면 서브 스토리 공략된다.
- ■ 古牧流 · 처리해 토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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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튼으로 스웨이에서 내보내는 공격.
× → △ 발동.
적으로부터의 공격의 빈틈을 파고 드는 기술로 해결의 방향에 따라 기술이 변화한다.
No.63 "古牧流 달마 피해"
발생시기 | 제 8 장 서브 스토리 62 공략 후 "달마之그림"을 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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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스토리 63을 받으려면 투기장 포인트 교환받을 수있는 달마之그림 이 필요합니다.
고 마키의 수행은 고 마키가 데리고 온 쿠마 용기 를 처치하는 내용.
쿠마 용기는 던져 →追討ち 등으로 보통으로 넘어 뜨릴 수.
잡으면 서브 스토리 공략된다.
- ■ 古牧流 달마 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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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마 피해는 스웨이에서 다시 한 번 피한다.
크게 피하는 회피 기술. × → × 발동.
No.64 "古牧流 무 손놀림"
발생시기 | 제 8 장 서브 스토리 63 공략 후 "사신之그림"을 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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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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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스토리 64을 받으려면 투기장 포인트 교환받을 수있는 사신之그림 이 필요합니다.
고 마키의 수행은 고 마키가 데려온 강변의 주민 4 명 을 제한 시간 5 분 이내에 처치하는 내용.
강변의 주민 4 명에 둘러싸인 뜨리는 투쟁 때문에 맵 A 벤치가있는 곳에서 기둥 모서리에 이용하면서 타격과 투구를 결정하면 좋다. 회복 아이템도 사용 가능. 배틀에 승리하면 서브 스토리 공략된다.
- ■ 古牧流 무 돌려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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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방에서 다가오는 적을 패배 히트 액션.
기술을 썼을 방향에 따라 내용이 사신와 같이 변화한다.
R1으로 꾸며 않고 적을 공격 해 온 순간 △ 발동.
No.65 "古牧流 · 弾き返し"
발생시기 | 제 8 장 서브 스토리 64 공략 후 "코끼리之그림"을 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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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스토리 65을 받으려면 투기장 포인트 교환받을 수있는 코끼리之그림 이 필요합니다.
고 마키의 수행은 고 마키가 데려온 강변 거주자 의 공격을 1 분간 견딜 내용.
공격, 잡기, 회피 태세를 푸는과 수행이 실패한다. 가드는 가능하다.
맵 A 벤치가있는 곳에서 R1을 누른 상태에서 빙빙 이동하고 있으면 여유로 클리어있다.
수행을 달성하면 서브 스토리 공략된다.
- ■ 古牧流 · 弾き返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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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동시에弾き返す기술.
古牧流삼대 비밀에 적합한 포기가 중요하다.
적의 공격에 맞게 L1에서 가드 △ 발동.
No.66 "古牧流 호랑이 떨어"
발생시기 | 제 8 장 서브 스토리 65 공략 후 "호랑이之그림"을 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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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스토리 66을 받으려면 투기장 포인트 교환받을 수의 호랑이之그림 이 필요합니다.
고 마키의 수행은 고 마키가 데려온 잔디 라이조 를 처치하는 내용.
잔디 라이조는 공격의 틈이 크기 때문에 잔디 라이조를 중심으로 주위를 빙빙 달리면서 공격 할 때까지 기다린다.
나머지는 공격을 하늘 흔들 곳을 던져 →追討ち타격 콤보 등으로 보통으로 넘어 뜨릴 수 있습니다.
잔디 라이조를 잡으면 서브 스토리 공략된다.
- ■ 古牧流 호랑이 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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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의 공격과 동시에 강력한 일격을 문병 기술.
古牧流삼대 비밀에 적합한 포기가 중요하다.
R1에두고 적이 공격 해 온 순간 △ 발동.
No.67 "古牧流 · 받아 넘겼다"
발생시기 | 제 8 장 서브 스토리 66 공략 후 "龍之図"을 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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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스토리 67을 받으려면 투기장 포인트 교환받을 수있는 龍之図 가 필요합니다.
고 마키의 수행은 古牧宗太郎 를 처치하는 내용.
古牧宗太郎는 " 古牧流호랑이 떨어」만으로 공격하면 쉽게 쓰러 뜨릴.
호랑이 떨어을내는 요령은 드럼통의 모닥불이있는 곳을 방패로하여 R1으로 꾸며하면서 주위
古牧宗太郎가 공격 할 때 △를 눌러 호랑이 떨어을 발동 시키면 좋다.
카운터 계의 기술이므로 습관이 필요하지만 위력은 발군이므로 5 회 히트 시키면 넘어 뜨릴 수 있습니다.
古牧宗太郎를 잡으면 서브 스토리 공략되며 트로피 "古牧流면허 전수 받음! " 을 획득한다.
투기장에서는古牧宗太郎이 선수로 참가하게된다.
- ■ 古牧流 · 받아 넘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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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의 공격과 동시에 강력한 일격을 문병 기술.
古牧流삼대 비밀에 적합한 포기가 중요하다.
R1에두고 적이 공격 해 온 순간에 ○로 발동.
No.68 "곤충 여왕 메스킨구"
발생시기 | 제 4 장 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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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도 거리의 클럽 세가 이전 에 가까워지면 키류 카즈마가 도로에 곤충 카드가 떨어져있는 것을
발견하고 서브 스토리가 발생한다. 성장의 좋을 것 같은 소년 을 없앤 여성 킹 카드를 " 통과 "고 서브 스토리가 진행된다. "전달한다"고 선택하면 임시 서브 스토리를 중단하게된다.
클럽 세가 중도 거리 점 에 들어가 성장의 좋을 것 같은 소년에게 말을 건넨다. 곤충 카드 '딱정벌레'역사 카드 '땅땅 어택,れんぞくじめ, 메고 잃었 " 을 받아, 서브 스토리 공략됩니다.
No.69 "박사와의 연습 경기"
발생시기 | 서브 스토리 68 공략 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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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스토리 68를 공략 후 클럽 세가 중도 거리 점 에있는 메스킨구 박사 에게 말을 걸면
서브 스토리가 발생한다. 100 엔을 건네 주면 서브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서브 스토리 68에서받은 여성 킹 카드를 순서대로 설정합니다.
가위 바위 보 배틀에서는 파 (○) → 구 (△) → 가위 (□) 의 순서로 내면 반드시 승리한다.
메스킨구 박사에 승리하면 서브 스토리 공략된다.
No.70 "처음으로 라이벌"
발생시기 | 서브 스토리 69 공략 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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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스토리 69를 공략 후 클럽 세가 중도 거리 점 에있는 메스킨구 박사 에 말을 걸어
" 누군가와 전투를하고 싶은 "를 선택하면 서브 스토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토모히로 와 대결하게된다.
토모히로는 구 밖에 내지 않기 때문에 파 만 선택하여두면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승리하면 서브 스토리 공략된다. 지면 토모히로에 이길 때까지 재 대결하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