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학교생활에 동아리,과제 때문에 게시판에 공략글 적는것이 뜸해졌는데요
이번에는 속성에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로스트송에서는 총 화,수,지,풍,암,성 총 6가지속성이 있습니다.
속성공격력이 높으면 높을수록 그 속성으로 적에게 타격을 줄시 더많은 데미지를 줄수있는데요
여기서 많은 분들이 착각하시는게
예를들어 키리토의 암속성이 200이라고 가정한뒤 무조건 암속성 버프가 걸린상태에서 적을 가격해야합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스킬중에 인첸스다크라고
자기 무기속성을 암속성공격을 가능하게하는 스킬이있습니다.
이 버프가 걸려져있을때 적을가격하면 암속성이펙트가 보여집니다. 이럴때에 속성공격력이 +해집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세븐을 잡을때 세븐은 암속저항이 낮아서 암속으로 패면 엄청난 대미지를 줄수 있죠!!!
레인이 좋은이유가 각속성 버프가 다있기때문에 좋은겁니다. 상황에 따라서 파티원들에게 버프도 걸어주실수 있고!!!
그런데 가장 중요한점은 이 속성이 소드스킬한정입니다.
자세히 설명한다면 암속성200인 키리토가 그냥 무속성으로 적을때릴시 예를들어 대미지가 5000이 나온다고하면
암속성 버프가걸린상태에서 때리면 7000~8000천 정도 더 데미지가 증폭되어집니다. 암속성수치가 높을수록 더 많이데미지가 증가하죠
그런데 마법스킬은 이 속성수치에 영향을 안받습니다. 왜냐하면 마법자체가 속성공격이기때문이죠
가령 리파의 풍속성마법스킬대미지증가시키기 위하여 풍속성수치만 괴랄하게 증가시켜놓고 마법을 쓰면 풍속성수치0이나 300이나 대미지가똑같아요
마법스킬은 속성수치에 영향을 안미칩니다 오로지!!!!!! 소드스킬에만 영향을 미친다는점 기억해주세요
여담으로 제가 주캐릭터를 스메라기로 키우고있는데 수속성 강화 500인상태에서 수속성버프걸고 oss치니깐 67만데미지가 뜨더라구요 보스원킬......
물론 속성버프스킬마스터, oss숙련도 마스터,무기10강 속강500인상태에서 약점공격+크리티컬 뜨니깐 저 수치의 대미지가...
거기다가 수속저항낮은 몬스터이니깐 저 대미지가...
소드스킬 쓸때 속성버프걸고 패주시는게 훨씬더 쌥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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