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위키에 있는 어빌리티 일람이 갱신되었길래
저도 다시 올립니다.
초기에는 일본쪽도 정보가 부족한 상태에서
영어권 정보 번역해서인지 틀린게 있었나본데
이제는 어느정도 수정된 것 같습니다.
6개까지 세팅 가능, 세팅중에는 항상 효과 받음.
전 직업 공유 가능.(전직 후에도 전직 전 직업의 어빌리티 세팅 가능)
파이터
랭크 2 | JP 700 |
剛腕 강완 |
持ち上げや羽交い締めのスタミナ消費が半減 물건을 들어올릴 때나 뒤잡기 시의 스테미너 소비가 1/2로. |
랭크 2 | JP 700 |
活性 활성 |
体力の上限が上がる 체력 상한 상승(100) |
랭크 5 | JP 2800 | 速離 속리 |
脱出が通常よりも容易になる 탈출이 통상보다 쉬워짐. |
랭크 5 | JP 2800 | 筋力 근력 |
持てる重さの上限が増える 가질 수 있는 무게의 상한 증가 (+20kg) |
랭크 7 | JP 4500 | 本領 본령 |
瀕死状態中の攻撃力が増加する 빈사상태 중의 공력력이 증가 (1.5배) |
랭크 7 | JP 4500 |
見極 눈썰미 |
敵からの攻撃を直前防御(引きつけて防御)しやすくなる 적의 공격을 저스트가드(끌어들여 방어)하기 쉬워짐 |
랭크 8 | JP 6000 |
猛攻 맹공 |
攻撃力が上がる |
스트라이더
랭크 2 | JP 700 | 俊敏 준민 |
崖や敵などをよじ登るスピードを強化する 절벽, 적 등에 매달려 올라가는 스피드 강화 |
랭크 2 |
JP 700 | 練気 연기 |
スタミナの上限が上がる |
랭크 3 |
JP 1300 |
制動 제동 |
矢を射る時の反動を減らす 활쏘기 시의 반동 줄여줌 |
랭크 ? | JP 2200 | 気力 기력 |
スタミナ切れになった時の移動維持を助ける |
랭크 ? | JP 2200 | 空撃 (하늘)공격 | ジャンプ攻撃を強化する力を与える 점프공격 강화하는 힘 부여 |
랭크 7 |
JP 4500 | 腕力 완력 |
しがみつき、よじ登りのスタミナ消費が半減 매달리기, 매달려오르기 할때의 스테미너 소비가 1/2로. |
랭크 9 |
JP 7000 |
脚力 각력 |
移動時の重量が1ランク軽くなる |
메이지
랭크 2 | JP700 | 霊力 영력 |
瀕死状態中の魔法攻撃力が増加する 빈사상태 중 마법공격력 증가 |
1.5배? |
랭크 2 | JP700 | 加護 가호 |
主要五属性魔法から受けた状態異常の蓄積を減らす 주요 5속성마법을 맞았을 때 받는 상태이상의 축적을 감소 |
|
랭크 4 | JP1800 | 耐魔 내마 |
魔法攻撃ダメージを軽減する 마법공격으로 받는 데미지를 경감 |
마법방어+30 |
랭크 4 | JP1800 | 祝福 축복 |
回復魔法の効果持続時間が増加する 회복마법의 효과 지속시간이 증가 |
1.5배? |
랭크 7 | JP3500 | 霊賛 영찬 |
エンチャントの効果持続時間が増加する |
1.3배? |
랭크 9 | JP7000 | 攻魔 공마 |
魔法攻撃の威力が上がる 마법공격의 위력이 올라감 |
10% 증가? |
랭크 9 | JP7000 | 守護 수호 |
魔法詠唱中に受けたダメージが半減する 마법 영창중에 받는 데미지가 1/2로 |
워리어
랭크 1 | JP 900 | 鉄壁 철벽 |
防御を50増す 방어 50 증가 |
랭크 3 | JP 1300 |
闘魂 투혼 |
ノーマルスキルが与えるダメージを1.1倍にする 노멀스킬로 주는 데미지가 1.1배로 늘어남 |
랭크 7 | JP 4500 | 覇気 패기 |
溜め攻撃中自分のノックバックとよろめきを15%削る 차지공격중 자신의 넉백, 비틀거림을 15% 감소 |
랭크 7 | JP 4500 | 渾身 운신 |
溜め攻撃中受けるダメージを半減する 차지공격 중 받는 데미지를 1/2로. |
랭크 8 | JP 8000 | 剛力 강력 |
相手を吹っ飛ばす力が上がる 상대를 날려버리는 힘이 상승 |
랭크 9 | JP 10000 |
奮迅 분신 |
攻撃力を20%増す 공격력 20% 증가 |
랭크 9 | JP 10000 |
達人 달인 |
武器スキルのスタミナ消費を25%削る 무기스킬의 스테미너 소비를 25% 감소 |
레인저
랭크 2 | JP 700 | 長命 장명 |
体力の上限が上がる 체력 상한 상승 |
HP+100 |
랭크 2 | JP 700 | 拡照 확조 |
ランタンの照らす範囲が広がる |
1.2배 |
랭크 6 | JP 3500 | 薬効 약효 |
回復アイテムの効果を増加させる 회복아이템의 효과를 증가시킴 |
1.2배? |
랭크 6 | JP 3500 | 痛撃 통격 |
主要五属性魔法以外の状態異常攻撃を加えた時、相手の蓄積値が増加する |
1.3배? |
랭크 6 | JP 3500 | 狙撃 저격 |
矢の飛距離が伸びる 화살의 비거리가 늘어남 |
1.3배? |
랭크 8 | JP 7000 | 精密 정밀 |
弓の移動撃ちの際、矢が照準からぶれない |
|
랭크 8 | JP 7000 | 耐風 내풍 |
風圧に影響されなくなる |
용 등의 날갯짓에 경직되지 않게 되지만, 필드의 역풍, 키메라의 포효, 사이클롭스의 진동에는 효과 없음 |
소서러
랭크 1 | JP1200 |
覚醒 각성 |
魔法攻撃のダメージを大きく軽減する 마법공격으로 받는 데미지를 크게 경감시킴 |
마법방어+50 |
랭크 2 | JP1200 | 談判 담판 |
装備品やアイテムの売却額が上がる 장비품이나 아이템 매각가격이 올라감 |
1.15배? |
랭크 2 | JP1200 | 魔波 마파 |
相手を吹き飛ばす魔法攻撃の威力を上げる |
|
랭크 7 | JP6000 | 制魔 제마 |
魔法系カスタムスキルを実行した際のスタミナ消費量を減らす |
15%감소? |
랭크 7 | JP6000 | 魔抗 마항 |
詠唱中に攻撃を受けても吹き飛ばされにくくなる 영창중에 공격을 당해도 잘 다운되지 않게 됨 |
|
랭크 9 | JP9000 | 速詠 속역 |
全呪文の詠唱時間を短縮させる |
15%감소? |
랭크 9 | JP9000 | 開眼 개안 |
魔法攻撃の威力が大きく上がる 마법공격의 위력이 크게 올라감 |
20%증가? |
어새신
랭크 1 |
JP1200 | 残心 잔심 |
納刀時に受けるダメージを半減する 칼을 집어넣었을 때 받는 데미지를 1/2로. |
|
랭크 2 |
JP1200 | 夜叉 야차 |
夜間時にスタミナの上限が上がる 야간에 스테미너 상한 상승(+100) |
|
랭크 3 |
JP1800 |
羅刹 나찰 |
夜間時に体力の上限が上がる |
|
랭크 4 |
JP2400 |
修羅 수라 |
夜間時に攻撃力を上げ、受けるダメージを軽減する 야간에 공격력 상승, 받는 데미지 경감 |
야간만 공격력,마법공격력 모두 1.7배 무기위력과 스테이터스 합계치가 70% 증가 단 일몰직후와 여명전에는 효과 나오지 않음 |
랭크 6 |
JP4000 |
陰討 음토 |
戦闘態勢をとっていない魔物へのダメージを倍加させる |
|
랭크 8 |
JP7000 |
加毒 가독 |
毒攻撃による毒の蓄積量が激増する 독공격에 의한 독의 축적량이 크게 증가 |
|
랭크 9 |
JP8000 |
孤高 고독 |
一人の場合、物理・魔法攻撃力+70%, 物理・魔法防御力+30 혼자일 경우 물리,마법공격력+70%, 물리,마법방어력+30 |
미스틱나이트
랭크 1 | JP 1200 | 剛毅 강직 |
防御が30増す 방어 30 증가 |
랭크 3 | JP 1800 |
巧守 교수 |
盾で防御した際の消費スタミナを半減する 방패 방어시 소비되는 스테미너가 1/2로 |
랭크 3 |
JP 1800 |
堅守 견수 |
盾で防御するとよろめき耐性を50増す 방패로 방어하면 비틀거림 내성이 50 증가 |
랭크 6 |
JP 4000 |
激励 격려 |
生き返らせるとポーンが一分間防御と魔法防御が1.2倍になる 부활시키면 폰이 1분간 방어,마법방어가 1.2배가 됨 |
랭크 6 | JP 4000 | 鼓舞 고무 |
生き返らせるとポーンが一分間攻撃と魔法攻撃が1.2倍になる 부활시키면 폰이 1분간 공격,마법공격이 1.2배가 됨 |
랭크 9 |
JP 7500 | 助勢 조세 |
ポーンが通常の蘇生より多いHPで生き返る 폰이 통상 소생시보다 많은 HP로 부활함 (최대HP의 75%) |
랭크 8 |
JP 6500 |
心力 심력 |
体力が一定以下になると防御と魔法防御が1.5倍になる 체력이 일정 이하가 되면 방어,마법방어가 1.5배가 됨 |
매직아처
랭크 2 | JP 1000 | 探知 탐지 |
視野が広がり、地図の不明部分を解明しやすくなる 시야가 넓어져, 지도의 불명확 부분의 해명이 쉬워짐 (1.5배) |
랭크 2 | JP 1000 | 英気 영기 |
スタミナの上限が上がる (+100) 스테미너 상한 상승 (+100) |
랭크 6 | JP 4000 | 体術 체술 |
落下ダメージが半減する 낙하데미지가 1/2로. |
랭크 8 | JP 7000 | 治癒 치유 |
体力を少しずつ自然回復させる |
랭크 8 | JP 7000 | 魅了 매료 |
ポーン以外の人物(例外あり)にアイテムを渡したときの好感度の上昇量が倍増する |
랭크 9 | JP 7500 |
抗体 항체 |
主要五属性魔法以外の状態異常攻撃を受けた時、蓄積値が軽減される |
랭크 9 | JP 7500 | 魔襲 마습 |
主要五属性魔法による状態異常攻撃の威力を上げる (역주 : 불마법의 '연소'나 번개마법의 '감전' 같은 상태이상의 위력이 올라간다는 뜻인듯? - 미확인)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