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크라 대쉬
차크라 대쉬의 경우 두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
하나는 적과의 접근전과 짧은 범위의 인술 공격을 회피할때 사용할 수 있고(물론 이건 전작에서도 가능했던 기술)
또하나는 콤보 캔슬의 개념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바뀌게 되었습니다
캔슬은 콤보도중 플스판 기준△-X(엑박판 Y-A)를 입력하면 콤보 입력횟수가 초기화되어 처음부터 들어가게 되는 형태입니다
아마도 가장 위력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경우라면 상대방 통나무 회피 게이지가
바닥났을 타이밍에 사용한다면 큰 데미지를 줄수 있으리라 생각되며,
아래 영상은 데모판의 마다라와의 대전 영상으로
일단적인 상황과 달리 마다라가 각성한 상태이고 차크라 대쉬 캔슬로 통상 콤보만 해본 영상입니다
초반 17-30초 통상콤보의 마무리로 이어지는 캔슬콤보
중반 46-53초
후반 1분-1분7초대
총 3번에 걸쳐 캔슬을 이용한 통상콤보가 들어간 형태이니 처음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통나무 회피의 제한
일단 전작에서 온라인 대전시 통상콤보는 꿈도 꾸지 못하고 서로 회피만 하게 되었던
어처구니 없는 대전 상황은 피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되는 新 시스템으로 총 4칸의 게이지가 회피를 할때마다 하나씩 소비됩니다
그리고 통상 14-16초 정도의 간격으로 소비한 게이지를 모두 채우게 되는데
채우는 도중 회피로 인해 다시 소비할 경우 약간의 시간딜레이(2-3초)이후 다시 채워집니다
허나 인술이나 오의 시전중 흐르는 시간은 앞서 언급한 회복시간에 포함되지 않는것으로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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