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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 R1 약 공격의 횡 회전베기의 경우 왠지 모션은 전진 하면서 벨 것 같지만, 제자리 팽이에 가깝습니다
이건 미리 깔아두지 않는 이상 맞추기 힘든데... 그것도 어려운게 선딜이 너무 길어서
어쩌다 R2 등이 제대로 클린 히트해서 경직이 제대로 박힌 경우에 써도 될까 말까 하지만...
그냥 그런 상황이면 R1 추가타나 하나 더 넣는게 나을 듯 하네요
판정도 미묘해서 제대로 박혔다고 생각해도 한 대도 안 맞는 경우도 많고...
전기 + R2 강 공격의 종 회전베기의 경우 선딜은 봐 줄만 해서 그래도 기습적으로 추격해서 마무리용으로 쓰긴 좋습니다
하지만, 마무리 용이나 확실히 맞출 것 같을 때만 써야 하고
실수로 못 맞추는 경우 어마어마한 후딜과 함께 상대방의 콤보 풀세트가 당신에게 선사 될 것입니다
거의 걸어와서 뒤잡해도 될 정도의 후딜이구요... 거기다 추가로 스테미너 소모가 엄청나기에
R1 2타 정도 이후 추격타로 썼다가 못 맞추면 스테미너가 없어 구르지도 못합니다 그냥 맞아야 돼요
그래도 데미지는 좋고 강제 다운이라 맞추면 좋습니다
그나마 이 쪽이 전기 + R1 보단 쓰기 좋더군요...
프롬 게임은 블본으로 입문해서 블본 PVP 의 경험만 있기에
아직 다크소울3 의 PVP 템포에 익숙하지가 않네요
여전히 감을 잡는 중이고, 뭐... 하다 보면 나아지겠죠 ㅋㅋㅋ
특히 패링 같은 건, 블본은 상대 공격 타이밍을 내가 총으로 끊는다는 느낌으로 했는데
닼소 패링은 그 타이밍으로 하면 안되더라구요...
대신 내 패링 프레임에 상대의 공격을 유도한다 라는 느낌으로 쓰니 그나마 통하는 듯 하네요
뭐 그거 말고도 전투 템포라던가 스텝 구르기라던가... 적응 안되는 부분이 한 두가지가 아닌데...
아직 1회차도 다 안 돌고 이러고 있네요 ㅋㅋㅋ
지금은 처형자의 대검? 인가? 하는 대곡도로 하고 있는데 그것도 나름 재밌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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