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기본콤보
적당한 게틀링 2HS 볼부 P-P
ex)근s-hs-2hs-불부p-p
적당히 거리 맞추고 불부 p-p 를 맞춰 텐션을 채운다는 느낌으로 하시면 됩니다.
거리가 멀다 - 2hs 끝에 겨우 닿는다 싶으면- 망설임 없이 후리기 후 호흡
*불부 pp 이후 호흡을 할 때 주의 사항 구석콤보 마무리용으로 불부p-p 를 사용한 뒤 호흡을 하면 기상타이밍이 빠른 캐릭터는 일어나서 호흡이 끝나기 전에 반격이 됩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한 호흡 황캔이 있지만...... 빠른 캐러는 강화기술이 모이기 전에 일어나버려서 텐션만 낭비하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
구석 텐션50퍼 활용 파문각 강용 콤보
솔 카이 엑슬
파문각 강용 로망 호흡(용) k 근s 2hs 1타 불부 p-k 강용 착지 근s 2hs 불부p-p
근s hs3타 2hs 2타 파문각 강용 착지 호흡(역) 근s 점프hs 용인 강역 착지 2hs 불부 p-p
배드맨
파문각 강용 로망 호흡(역) 2s 2hs 1타 불부 p-k 대쉬 점프 sps 점캔 jp 용인 강역 착지 2hs 불부p-p
파문각 강용 로망 호흡(용) k 근s 2hs 1타 불부 p-k 강용 착지 p 2hs 불부p-p
근s hs3타 2hs 2타 파문각 강용 로망 착지 호흡(역) p 근s 점프p 용인 강역 착지 2hs 불부 p-p
람 엘 밀리아 메이
파문각 강용 로망 호흡(용) 근s 2hs2타 불부 p-k 하이점프 jd(2타) 역린 강용 역린(헛치고) 착지 근s 2hs 불부 p-p
근s hs3타 2hs 2타 파문각 강용 로망 착지 호흡(역) 근s 점프hs 용인 강역 착지 2hs 불부 p-p
레오 죠니
파문각 강용 로망 호흡(용) k 6p1타 2hs 1타 불부p-k 강용 근s 2hs 불부 p-p
파문각 강용 로망 호흡(역) 2p 근s 점프 p 용인 강역 착지 2HS 불부 P-P
칩
파문각 강용 로망 호흡(용) 2p 2hs 1타 불부p-k 강용 근s 2hs1타 불부 p-p
베놈
파문각 강용 로망 호흡(용) 근s 6p1타 2hs 1타 불부p-k 강용 근s 2hs1타 불부 p-p
이노
파문각 강용 로망 호흡(용) 2p 2hs 1타 불부p-k 하이점프 d 역린 강용 역린 착지 근s 2hs1타 불부 p-p
슬레
파문각 강용 로망 호흡(용) 2p 2hs 불부 pk 강용 근s 불부 p-p
포쵸 파우 한정 후리기콤
후리기 저공대쉬 jk jd 2hs1타 검 강용 역린(헛치고) 착지 근s 2hs 불부p-p
----------------------------------------------------------------------------------------------
이 외에도 잡기 1타로망 후 호흡 후 넣는 콤보 구석 역린 후 콤보 천리 백보 카운터 시 콤보 등이 있는데.. 시간관계상 다음기회에 적겠습니다.(아마도 화요일 이전까지는 어떻게...)
자잘한 내용을 적자면 ,
기본적으로 강화 계열은 낙법불능입니다.
파문각(폭축 후 k- 이전 폭축 다리후리기) 후 강화 용인을 사용하면 지상,공중 용인보다 높게 뜹니다.
용인 역린 검앵각 모두 발생전 황캔이 가능하며, 각 기술의 관성을 받습니다. ex)강화용인은 황캔 시 대쉬관성을 강화역린은 황캔시 수직낙하(포쵸 jd 처럼) 하게 됩니다.
파문각은 지속시간을 이용해서 황캔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상대의 리버설 각필을 회피 할 수 있습니다.
불부 p k 는 일반적으로 연결이 안되지만 불부p 가 카운터 히트했을 시에는 지상에서도 연결 됩니다.
콤보 도중의 불부p k 는 상대의 복부 부분에 넣는다는 느낌으로 하시면 됩니다.(잘 안되시면 불부p 지속에 히트시킨다는 느낌으로 하시면 됩니다.)
원s 이후에는 공중히트시 저공용인이 연속히트합니다. (지상에서도 됩니다.)
원s 지상 카운터 시 저공대쉬 p 가 연속히트 합니다.(적당히 때리시면 됩니다.)
잼 js 가 낙불시간이 많이 줄었습니다. 사용에 주의하세요(역으로 상대의 공잡을 노리는 용도로 쓸 수도 있습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