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방법" : 동작 / 패링입력 타이밍 / 기타
대쉬공격. 달려오며 단검을 찌르는 동작 / 도적이 내앞에 도달하기 직전 / 공격이 매우 빠르므로 휘두르는걸 보고 하면 늦습니다.. 저는 이공격은 단검보다는 도적이 내앞에 도달하는 순간을 보고 패링합니다~ 상당히 난이도가 높으므로 방어하시고 다른 공격을 노리시는것도 좋습니다~
첫번째 공격. 단검을 천천히 좌에서 우로 휘두르는 동작 / 휘둘러지는 단검의 옆면이 보이며 수평이 되는 순간 / 도적의 공격중 가장 패링하기 쉽습니다.. 다만 두번째 공격과 모션이 같아 헷갈리기 쉬우므로 주의합시다~
두번째 공격. 단검을 빠르게 좌에서 우로 휘두르는 동작 / 휘둘러지는 단검의 옆면이 보이며 수평이 되는 순간 / 첫번째 공격과 모션이 같지만 빠르기때문에 좀더 성공이 힘듭니다.. 격투게임을 많이하신분은 쉬우실지도..^^;
도적 패링타이밍입니다~ 갠적으로는 검은숲 NPC들 다음으로 패링이 까다롭게 여겨졌던 녀석입니다.. 사실 워낙 맷집이 약해서
방패로 가드 후 평타로 치면 금방 죽기때문에 패링의 필요성도 별로 없구요..^^; 하지만 그만큼 성공하면 기분이 좋기도 합니다~
여기서는 문장의 방패(중형방패)와 레이피어(자검류)로 패링을 시도해 봤습니다~
"설명방법" : 동작 / 패링입력 타이밍 / 기타
첫번째 공격. 횃불을 좌에서 우로 휘두르는 동작 / 횃불이 등뒤로 넘어간 순간 / 공격이 빠르므로 휘두르는걸 보고 하면 늦습니다.. 횃불이 등뒤에 있을때 미리 패링을 입력해야합니다
두번째 공격. 횃불을 들이대는 동작 / 횃불이 충분히 몸가까이 왔을때 / 패링타이밍이 굉장히 널널합니다.. 다만 너무 늦으면 공격당하므로 너무 여유부리지 않도록 합시다~
세번째 공격. 점프공격 / 점프후 착지하기 직전 / 대부분 점프공격은 모두 점프후 내앞에 착지하기 진전에 입력하면 잘됩니다~
횃불든 망자입니다~ 저도 초회차에는 패링이 될줄 생각못했었는데.. 하니까 되더라구요^^ㅋ
횃불을 마구 휘드르며 달려드는 동작은 패링이 안되므로 그 동작은 회피해 주셔야 합니다~
여기서는 맨손으로 패링을 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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