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 시스템이기도 한데 2편부터 시작하시는 분들 참고용으로 올립니다.
게임이 X/A 버튼 조합으로 콤보를 만들어 가는게 핵심인데, 공격중 회피 이후에도 만들어가던 콤보를 그대로 지속 하거나,
콤보의 중간 공격을 회피로 생략하고 마지막 데미지가 큰 머리칼 공격 (위키드 위브)을 빨리 내기위해 사용됩니다.
닷지 오프셋의 방법은 이전 버튼을 홀드 한 상태에서 회피 후 다음 버튼을 홀드하면 됩니다.
동영상에서는 간단히 XAX 콤보와 XXAAA 를 보여주는데 (28초)
XAX 는 X 홀드 -> 회피 -> A 홀드 -> 회피 -> X 가 되고
XXAAA 는 X 홀드 -> 회피 -> X 홀드 -> 회피 -> A 홀드 -> 회피 -> A 홀드 -> 회피 -> A 가 됩니다.
동영상 아래를 보면 회피중에도 펀치, 킥 아이콘이 사라지지 않고 콤보로 쌓이는걸 볼 수 있습니다.
비스트 오프셋의 방법은 이전 버튼을 홀드 한 상태에서 회피를 빠르게 두번눌러 동물로 변신 (비스트 위딘)후 다음 버튼을 홀드 하면 됩니다.
영상에서는 1분 부터 나오는데, 비스트 위딘 상태에서 풀리기 전까지는 계속 이전의 버튼을 홀드하고 있기 때문에 오랜 딜레이를 두고 다음 콤보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1분 30초부터는 닷지와 비스트 오프셋을 섞어 쓰는 영상입니다. 회피를 5번 내면 경직되기 때문에 회피마다 4번 안쪽으로 조작하시면 됩니다.
1분 50초 부터 끝까지는 1편에서 제일 빨리 XAX 공격을 낼때 쓰던 저공 점프 X -> 지상착지 A -> X로 위키드 위브이며, 2편도 비슷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1편은 A가 내려찍기 외에는 콤보 후반에만 들어가서 저공 공격이 어려웠습니다.
2편은 최초 공격이 공중에서 나가기만 하면 나머지 콤보는 지상에서 약간 뜬 상태로 공중 콤보가 지속되도록 바뀌어서 훨씬 쉬워졌습니다.
다만 위의 상태에서 회피로 지상에 떨어지면 나머지 콤보는 지상콤보로 변경됩니다.
점프 직후 X 로 어퍼컷이 나가는 기술이 ON 되어있으면 나가지 않습니다.
(장비창에서 콤보리스트 창에서 SPECIAL 메뉴에서 구입한 기술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1편에서는 닷지/비스트 오프셋 외에도 도발, 악세사리, 기술로도 오프셋이 가능했는데, 아직 게임 초반이라 확인은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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