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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비전 핵 걱정하시는 분들.. 지금 시즈에서 핵쟁이들 대거 잡히는 중입니다 페어파이트 시스템 잡히는게 아예 서버내에 모든 사람이 볼 수 있게 공지로 뜨는 중인데 1분마다 한명씩 잡히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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펑크버스터처럼 클라이언트에서 실행중인 프로세스 검사하는게 아니라 서버쪽에서 플레이데이터를 분석해서 밴합니다. 핵을 쓰면 비정상적인 행동들이 나오게 마련이니까요.. 핵 활성화, 비활성화 때문에 게임 진행이랑 관련 없는 키를 자꾸 누른다던가 에임핵을 써서 에임이 머리에 붙어다닌다거나... 월핵을 써서 다른 플레이어라면 조심히 경계 하면서 지나갈 구간을 휙휙 지나가고 아무것도 없는 벽을 바라보는등의 행동으로 치터여부를 판별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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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mmm// 아 그렇군요. 설명 감사합니다. 어쨌든 이거로 pc판 핵쟁이들 얼마 없다고 주장하면서 자기 실력탓하라는 쉴더들은 아닥할듯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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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어파이트도 100% 만능은 아니지만요.... 요즘 핵은 페어파이트의 그런 성향까지 모두 분석하고 만들어집니다. 이제는 대놓고 머리머리머리쏴서 쏘지는 않지요. 5발당 헤드샷이 무조건 꽂히게 만든다던지, 아님 그것마저 랜덤이라든지~ 의미없이 막힌 곳을 바라보지않고 한곳에 1초이상 머무리않고 휙휙 본다던지~ 여전히 핵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그게 티가 안날뿐이지. 스펙터로 매우 세심하게 관찰해도 '의심'단계에서 맴돌뿐이죠. 그리고 또 한가지. '난 핵을 이제까지 별로 못봤다! 징징이들아!!'라고 외치고 싶은 분들은 FPS를 많이 안하시거나 아니면, 정말 즐겜러라서 K/D따위 신경안쓰고 즐겁게 플레이하시거나 둘 중 하나이실겁니다. 예로 배틀필드 국내갤러리만 가셔도 핵쟁이들의 역사는 후두둑 나올겁니다. 유명네임드에서부터 국제클랜전, 이름없는 개인들에 이르기까지. 핵의 역사는 최근 몇년사이 눈부시게( ? )변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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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비전 핵 걱정하시는 분들.. 지금 시즈에서 핵쟁이들 대거 잡히는 중입니다 페어파이트 시스템 잡히는게 아예 서버내에 모든 사람이 볼 수 있게 공지로 뜨는 중인데 1분마다 한명씩 잡히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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펑크버스터처럼 클라이언트에서 실행중인 프로세스 검사하는게 아니라 서버쪽에서 플레이데이터를 분석해서 밴합니다. 핵을 쓰면 비정상적인 행동들이 나오게 마련이니까요.. 핵 활성화, 비활성화 때문에 게임 진행이랑 관련 없는 키를 자꾸 누른다던가 에임핵을 써서 에임이 머리에 붙어다닌다거나... 월핵을 써서 다른 플레이어라면 조심히 경계 하면서 지나갈 구간을 휙휙 지나가고 아무것도 없는 벽을 바라보는등의 행동으로 치터여부를 판별한다고 합니다 | 16.02.04 05: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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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mmm// 아 그렇군요. 설명 감사합니다. 어쨌든 이거로 pc판 핵쟁이들 얼마 없다고 주장하면서 자기 실력탓하라는 쉴더들은 아닥할듯 ㅋㅋㅋㅋ | 16.02.04 05: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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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어파이트도 100% 만능은 아니지만요.... 요즘 핵은 페어파이트의 그런 성향까지 모두 분석하고 만들어집니다. 이제는 대놓고 머리머리머리쏴서 쏘지는 않지요. 5발당 헤드샷이 무조건 꽂히게 만든다던지, 아님 그것마저 랜덤이라든지~ 의미없이 막힌 곳을 바라보지않고 한곳에 1초이상 머무리않고 휙휙 본다던지~ 여전히 핵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그게 티가 안날뿐이지. 스펙터로 매우 세심하게 관찰해도 '의심'단계에서 맴돌뿐이죠. 그리고 또 한가지. '난 핵을 이제까지 별로 못봤다! 징징이들아!!'라고 외치고 싶은 분들은 FPS를 많이 안하시거나 아니면, 정말 즐겜러라서 K/D따위 신경안쓰고 즐겁게 플레이하시거나 둘 중 하나이실겁니다. 예로 배틀필드 국내갤러리만 가셔도 핵쟁이들의 역사는 후두둑 나올겁니다. 유명네임드에서부터 국제클랜전, 이름없는 개인들에 이르기까지. 핵의 역사는 최근 몇년사이 눈부시게( ? )변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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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보단 디비전은 클라이언트 저장 방식에서 서버 저장 방식으로 바뀌어야합니다. | 16.02.04 09:2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