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벤치마크 (PCGH) [24]
TaylorMomsen
(81781)
출석일수 : 3320일 LV.64
79%
Exp.추천 1 조회 4130 비추력 10
작성일 2014.11.14 (08:20:56)
IP : (IP보기클릭).***.***
추천 1 조회 4130 댓글수 24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01020 | 오버워치 | 오버워치 2 새로운 공식 스킨 컨셉들 40종 공개 (45) | Naeri | 15 | 17723 | 2024.04.27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30154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5245 | 2009.07.28 |
2301068 | 정보 | nokcha | 3 | 15:07 | ||
2301067 | 루머 | 코크럴 | 1 | 255 | 14:53 | |
2301066 | 정보 | 마이온 | 105 | 14:46 | ||
2301065 | 정보 | 이토 시즈카 | 1 | 161 | 14:42 | |
2301064 | 정보 | 하지만구 | 1486 | 13:46 | ||
2301063 | 정보 | 하지만구 | 877 | 13:43 | ||
2301062 | 정보 | 기본삭제대1 | 1 | 621 | 13:40 | |
2301055 | 정보 | Belor'relos | 1 | 1648 | 12:35 | |
2301052 | 정보 | nokcha | 641 | 12:02 | ||
2301051 | 정보 | 로메오카이 | 3 | 2610 | 11:58 | |
2301050 | 정보 | 물곰탱 | 4 | 1016 | 11:41 | |
2301048 | 오버워치 | Naeri | 5 | 7133 | 09:41 | |
2301045 | 디아 | Naeri | 5 | 6536 | 08:44 | |
2301043 | WOW | Naeri | 6 | 2424 | 08:13 | |
2301042 | WOW | Naeri | 6 | 1427 | 08:10 | |
2301041 | WOW | Naeri | 2 | 686 | 08:10 | |
2301040 | e스포츠 | 롭스 | 1 | 583 | 02:05 | |
2301039 | 정보 | 이토 시즈카 | 4 | 3390 | 2024.04.28 | |
2301038 | 정보 | ComShepard | 2 | 2698 | 2024.04.28 | |
2301037 | 오버워치 | Naeri | 12 | 10530 | 2024.04.28 | |
2301036 | WOW | Naeri | 8 | 8807 | 2024.04.28 | |
2301035 | WOW | Naeri | 6 | 3094 | 2024.04.28 | |
2301034 | WOW | Naeri | 1 | 1075 | 2024.04.28 | |
2301030 | 정보 | echospherics | 21 | 8797 | 2024.04.28 | |
2301029 | 정보 | Belor'relos | 23 | 14581 | 2024.04.28 | |
2301028 | 정보 | echospherics | 12 | 7689 | 2024.04.28 | |
2301027 | 정보 | 하지만구 | 9 | 9718 | 2024.04.28 | |
2301025 | 정보 | ComShepard | 16 | 14382 | 2024.04.28 |
(IP보기클릭).***.***
4xMSAA만 빼면 프레임 많이 오를겁니다. R9 290급부턴 60프레임 가능할듯...디퍼드 렌더링을 채용하는 요즘 게임들은 MSAA하고 궁합이 안좋아서 MSAA 걸면 프레임 많이 내려가요. 괜히 SMAA나 FXAA같은 후처리 안티를 게임 내에서 지원해주는게 아니죠. 어차피 1080P급되면 MSAA 안걸고 후처리 안티 걸어도 깔끔해보이니 4xMSAA 만 빼도 될겁니다.
(IP보기클릭).***.***
대신 평균 프레임이랑 최소 프레임간에 차이가 거의 없잖아요.
(IP보기클릭).***.***
4xMSAA 감안해야죠.
(IP보기클릭).***.***
잠깐 유비라면 애초에 PC로는 하면 안되는 것 같은데
(IP보기클릭).***.***
세상에 60프레임 나오는게 없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세상에 60프레임 나오는게 없네
(IP보기클릭).***.***
대신 평균 프레임이랑 최소 프레임간에 차이가 거의 없잖아요. | 14.11.14 08:48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잠깐 유비라면 애초에 PC로는 하면 안되는 것 같은데 | 14.11.14 08:58 | | |
(IP보기클릭).***.***
4xMSAA 감안해야죠.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4xMSAA만 빼면 프레임 많이 오를겁니다. R9 290급부턴 60프레임 가능할듯...디퍼드 렌더링을 채용하는 요즘 게임들은 MSAA하고 궁합이 안좋아서 MSAA 걸면 프레임 많이 내려가요. 괜히 SMAA나 FXAA같은 후처리 안티를 게임 내에서 지원해주는게 아니죠. 어차피 1080P급되면 MSAA 안걸고 후처리 안티 걸어도 깔끔해보이니 4xMSAA 만 빼도 될겁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