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아래의 순서대로 루프(오로라 이후 다시 쾌청)
「기질발현」은 시스템카드로 날씨가 발현되지 않았을때는 기질도를 빠르게 올리고 발현되었을 때는 기질도를 빠르게 내린다.
이름 |
개략 |
효과 |
---|---|---|
快晴 쾌청 |
하늘을 나는 정도의 날씨 |
비상의 선회성능 향상 대신 회피결계 사용 시 영력회복 기능 삭제 |
霧雨 무우 |
스펠은 파워인 정도의 날씨 |
스펠카드 대미지가 상승(125%) |
曇天 (담천) |
카드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정도의 날씨 |
모든 행동에 대한 카드게이지 증가율이 2배 |
蒼天 창천 |
연계가 날카로워지는 정도의 날씨 |
스펠카드로 캔슬가능한 필살기를 일반 필살기로 캔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그렇게 사용한 필살기의 소비영력은 전에 꺼낸 필살기의 소비영력의 절반이 된다.(=평소에 할수 없는 필살기 연계가 되고 소비량도 줄어듬) |
雹 우박 |
영력이 강해지는 정도의 날씨 |
영력회복속도증가(증가율+6[/F]) |
花曇 화담 |
타격을 피하는 정도의 날씨 |
모든 타격속성 기술을 그레이즈가능하게 된다.(단, 그레이즈한 경우 50[/F]의 영력을 소비하고 그레이즈한 타격속성기술을 모두 그레이즈한 경우 헛친 걸로 취급한다.) |
濃霧 농무 |
흡혈귀같이 되는 정도의 날씨 |
상대가 자신의 기술로 대미지를 받을 경우, 자신의 체력이 입힌 대미지의 50% 회복한다. |
雪 눈 |
유령같이 되는 정도의 날씨 |
대미지를 받을 때의 카드게이지 증가 효과 소멸 |
天気雨 여우비 |
방어가 이상해지는 정도의 날씨 |
「기질발현」으로 발현시키지 않았을 경우(자연스럽게 발현했을 경우), 기질도초기치가 74.9 사용불가상태의 영력구슬의 복귀가 개수 상관없이 96F로 일률화(=사용불가 구슬의 회복속도 증가) 가드크래쉬시에 영력구슬사용불가 패널티가 소실 |
疎雨 소우 |
필살기전개가 되는 정도의 날씨 |
모든 필살기가 LV4 상태가 된다 |
風雨 풍우 |
바람의 힘을 빌리는 정도의 날씨 |
「기질발현」으로 발현시키지 않았을 경우(자연스럽게 발현했을 경우), 기질도초기치가 49.9 |
晴嵐 청람 |
카드가 보이지 않을 정도의 날씨 |
발현과 동시에 모든 패의 카드가 덱의 카드와 셔플되어 보이지 않게 됨 |
川霧 천무 |
정도의 날씨 |
「기질발현」으로 발현시키지 않았을 경우(자연스럽게 발현했을 경우), 기질도초기치가 74.9 캐릭터가 단진동적으로 자동이동한다(가까워졌다 멀어졌다 함) |
台風 태풍 |
정도의 날씨 |
「기질발현」으로 발현시키지 않았을 경우(자연스럽게 발현했을 경우), 기질도초기치가 74.9 |
凪 나기 |
상처가 치유되는 정도의 날씨 |
공격을 맞추면 체력이 조금씩 회복하는 스포트라이트가 생긴다(같이 맞았을 경우 복귀가 빠른 쪽에 발생), 발현 직전 공격이 적중했을 때는 발현과 동시에 적중시킨 쪽에 스포트라이트 발생. 회복권의 발생, 이동과 동시에 기질도가 현재의 90%로 감소 |
ダイヤモンドダスト 더스트 |
잠들면 죽는 정도의 날씨 |
다운 후 이동 기상이 불가능해진다 |
黄砂 황사 |
카운터히트하는 정도의 날씨 |
모든 카운터히트 속성이 붙은 공격이 적중할 경우. 무조건 그 공격이 카운터히트한다. |
烈日 열일 |
정도의 날씨 |
고도에 따른 공격력 증가(상한 135%, 고도 100부터 배수가 걸리며 700 이상부터는 135%로 고정, 고도 1에 대해 약 0.058357211%가 배율에 가산됨) |
梅雨 장마 |
대지에서 튕겨나는 정도의 날씨 |
바운드효과의 레벨 상승(일반 날리기 효과 -> 일반벽바운드 효과 -> 회전벽바운드 효과 순으로 강화, 바닥에 눕히기 효과 -> 바닥에서 바운드되어 회전하는 효과로 강화) 바운드 발생과 동시에 기질도가 현재의 75%로 감소 |
極光 |
무엇이 일어날지 불명인 정도의 날씨 |
상기의 날씨 중 랜덤한 하나의 효과가 발현 |
완료 눌렀는데 페이지오류 떠서 심장 멎는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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