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용하는 스킬조합인데,
사실 획일화 되면 지겨워 지는게 사실입니다만,
또 사용해보니 다른 스킬들은 별로 활용도가 없어서 말이죠...
특수기로는
1.강탈,분신
- 이 2개는 노가다용 필수스킬이라 꼭 장착해야 되구요
2.신속,도발,금강,연공 중 선택해서 2개를 채웁니다.
저는 무기에 빙속을 사용하기 때문에 방어를 못하게 하는 도발이 필요없어서
신속+금강을 달았는데 정말 화살많이 날라올때만 가아아아끔 금강을 사용하네요.
연공은 체력채워주는 기술인데 비싸고 재료도 덜덜이라 아직 사용못해봤는데 매우
유용 해 보입니다.
캐릭터스킬창에서 스킬재사용시간을 줄여주는 특성을 찍고 오대산 수행시리즈3개를 모두다
깨면 전투중 화면에 돈이 날라다니는것을 볼수 있을겁니다.
무기스킬로는
1.선풍회피 - 강탈분신과 같이 사용하는 노가다 필수 스킬이면서 회피중 나오는 충격파가
가드를 깨기 때문에 필수.
2.진공공격 - 범위늘려주는것
3.정령표+빙격인 - 정령표의 효과로 발동만 먹이면 바로 얼리기 때문에 적 무장은 눈에
보이는대로 얼려버릴수 있습니다.
4.강공격개 - 강공격중에 회피로 캔슬이 가능해집니다. 이걸 달면..강공격시 속성발동이
되지마자 바로 회피하고 다시 강공격시작해서 속성발동을 시킬수 있습니다.
쉽게말해서 적무장이 방어를 해도 계속 몰아 붙일수 있습니다. 빙격인과
같이 사용하게 되면 적얼때까지 계속 몰아붙일수 있어서 도발스킬이 필요없게
되지요.
무기만 연계되고 캐릭터 특수기는 연계가 안되서 매우 아쉬운데,
저는 의리파라 한번 동료를 맺으면 끝까지 끌고 가는데
친구놈은 걍 무기세팅 끝나는대로 바로 다른 동료를 영입해서 쫒아내버리네요;
동료가 아닌 무장의 무기도 연계가 되는지는 결과를 두고 봐야 알겠지만
만약 된다면 매우 유용해 보임.
대신 플레이어가 찌질해진다는게 좀..
사실 획일화 되면 지겨워 지는게 사실입니다만,
또 사용해보니 다른 스킬들은 별로 활용도가 없어서 말이죠...
특수기로는
1.강탈,분신
- 이 2개는 노가다용 필수스킬이라 꼭 장착해야 되구요
2.신속,도발,금강,연공 중 선택해서 2개를 채웁니다.
저는 무기에 빙속을 사용하기 때문에 방어를 못하게 하는 도발이 필요없어서
신속+금강을 달았는데 정말 화살많이 날라올때만 가아아아끔 금강을 사용하네요.
연공은 체력채워주는 기술인데 비싸고 재료도 덜덜이라 아직 사용못해봤는데 매우
유용 해 보입니다.
캐릭터스킬창에서 스킬재사용시간을 줄여주는 특성을 찍고 오대산 수행시리즈3개를 모두다
깨면 전투중 화면에 돈이 날라다니는것을 볼수 있을겁니다.
무기스킬로는
1.선풍회피 - 강탈분신과 같이 사용하는 노가다 필수 스킬이면서 회피중 나오는 충격파가
가드를 깨기 때문에 필수.
2.진공공격 - 범위늘려주는것
3.정령표+빙격인 - 정령표의 효과로 발동만 먹이면 바로 얼리기 때문에 적 무장은 눈에
보이는대로 얼려버릴수 있습니다.
4.강공격개 - 강공격중에 회피로 캔슬이 가능해집니다. 이걸 달면..강공격시 속성발동이
되지마자 바로 회피하고 다시 강공격시작해서 속성발동을 시킬수 있습니다.
쉽게말해서 적무장이 방어를 해도 계속 몰아 붙일수 있습니다. 빙격인과
같이 사용하게 되면 적얼때까지 계속 몰아붙일수 있어서 도발스킬이 필요없게
되지요.
무기만 연계되고 캐릭터 특수기는 연계가 안되서 매우 아쉬운데,
저는 의리파라 한번 동료를 맺으면 끝까지 끌고 가는데
친구놈은 걍 무기세팅 끝나는대로 바로 다른 동료를 영입해서 쫒아내버리네요;
동료가 아닌 무장의 무기도 연계가 되는지는 결과를 두고 봐야 알겠지만
만약 된다면 매우 유용해 보임.
대신 플레이어가 찌질해진다는게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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