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기 효과 선풍인은 기존 오리지널의 진공파 스킬입니다. 다만, 랜덤으로 방향이
나가는게 아니고 공격방향으로만 나갑니다. 쓰기나름일듯.
2. 의형제를 하고 나서 일정 시간이 지나는게 조건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벤트로
예물을 받는데 고재료를 주는군요. 의형제는 일단 빨리 해놓는게 중요할 듯.
3. 손상향의 경우 강공격 개가 쓸모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모음강공격도 강공격 개를 달면 빨리 발동되는게 화살발사속도하고 맞물려서
같은 방향으로 두개의 화살이 나갑니다. 접근해서 쓰면 나름 좋지만
보통 이 공격은 거리를 두고 쓴다는 것을 감안할때 썩 좋은게 아니네요.
4. 의뢰 전투의 효과
채문희 계열 - 인맥 형성하기 편해진다.
화계 계열 - 전투시 첫 진입하는 적 거점에게 강제 화계 발동
반란 진압 관련 - 구입시의 비용 절감
동물 격퇴 관련 및 기타 - 에디트 파츠 해금
진지 구축 관련 - 적이 침공해오지 않는다
산적 토벌 - 전투시 처음 싸우게 되는 적군에게 강제 낙석계 발동
아군 보호 관련 - 강공격시 적의 공격을 견딘다. [ 전작의 철갑수 효과 ]
오대산 관련 - 특수기술 쿨타임 감소
무장 호위 관련 - 3분간 이동력 UP
환영병 관련 - 침공전시 조작무장 방어력 UP
기병 관련 - 연환지계 발동. 화계 발동시 효과 상승.
궁병 관련 - 적 부활속도를 늦춘다.
교량 방위 - 침공전시 조작무장 공격력 UP
그림자 관련 의뢰 2개(?) - 침공전서 6분동안 거점에 들어가면 화계 강제 발동
의뢰 전투 대부분 완료 - 침공전시 조작무장 공격력 UP + 무쌍 게이지 자동 회복
5. 전투중에 레벨업을 하면 체력/무쌍이 맥스로 찹니다.
다 한게 아니지만 확인된거는 이정도네요. 바뀐게 있을수도 있으니 그냥 참고 정도로만 -ㅅ-
나가는게 아니고 공격방향으로만 나갑니다. 쓰기나름일듯.
2. 의형제를 하고 나서 일정 시간이 지나는게 조건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벤트로
예물을 받는데 고재료를 주는군요. 의형제는 일단 빨리 해놓는게 중요할 듯.
3. 손상향의 경우 강공격 개가 쓸모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모음강공격도 강공격 개를 달면 빨리 발동되는게 화살발사속도하고 맞물려서
같은 방향으로 두개의 화살이 나갑니다. 접근해서 쓰면 나름 좋지만
보통 이 공격은 거리를 두고 쓴다는 것을 감안할때 썩 좋은게 아니네요.
4. 의뢰 전투의 효과
채문희 계열 - 인맥 형성하기 편해진다.
화계 계열 - 전투시 첫 진입하는 적 거점에게 강제 화계 발동
반란 진압 관련 - 구입시의 비용 절감
동물 격퇴 관련 및 기타 - 에디트 파츠 해금
진지 구축 관련 - 적이 침공해오지 않는다
산적 토벌 - 전투시 처음 싸우게 되는 적군에게 강제 낙석계 발동
아군 보호 관련 - 강공격시 적의 공격을 견딘다. [ 전작의 철갑수 효과 ]
오대산 관련 - 특수기술 쿨타임 감소
무장 호위 관련 - 3분간 이동력 UP
환영병 관련 - 침공전시 조작무장 방어력 UP
기병 관련 - 연환지계 발동. 화계 발동시 효과 상승.
궁병 관련 - 적 부활속도를 늦춘다.
교량 방위 - 침공전시 조작무장 공격력 UP
그림자 관련 의뢰 2개(?) - 침공전서 6분동안 거점에 들어가면 화계 강제 발동
의뢰 전투 대부분 완료 - 침공전시 조작무장 공격력 UP + 무쌍 게이지 자동 회복
5. 전투중에 레벨업을 하면 체력/무쌍이 맥스로 찹니다.
다 한게 아니지만 확인된거는 이정도네요. 바뀐게 있을수도 있으니 그냥 참고 정도로만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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