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에서 전투시스템이 살짝 변화로
공캔불가에 연무공격에 속성이 붙지 않는등의 변경으로
염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걱정 마십시오
진리의 선풍회피가 있습니다.
선풍회피를 달면 회피모션시 충격파공격이 나가는데
이게 좀 짱인게
안전한회피가 가능
적의 가드무시
일섬도 적용됨(..)
그러다보니 적장이 강공격이나 살진 모션을 취할 때
선풍회피로 무력화시킬 수 있고 충격파공격이라 무쌍게이지도 차니
선풍회피,무쌍,선풍회피,무쌍의 치킨플레이도 가능하지요.
위키에서도 치트성능이라고 평했듯 선풍회피는 사기적으로 유용합니다..
그리고 이번엠파에선 스킬로 찰나신속이 있는데
계속 달리고 있으면 신속(약)이 발동됩니다.
특수기로 신속(강)도 달수 있으니 시도때도 없이 신속을 쓸 수 있지요
그러니 신속공격모션이 좋은 무장들이 재미 좀 봅니다.
남만왕이라든지 채찍녀라든지 미주랑이라든지..
참고로 신속(약)과 신속(강)의 차이는 맹진이 안붙느냐 붙느냐의 차이
아래는 그냥 뻘영상
제갈량 모션 플레이 난이도 달인
무기옵션은 진난무,선풍회피,강공격개,일섬,뇌속성
특수기는 신속,비연,연공,빙람
제갈량도 신속모션이 괜찮은 편이라 신속을 자주 썼습니다.
본편때의 막강불장난포스는 없어졌어도 세팅을 잘해주면 제갈량모션도 꽤 강하다고 생각되네요.
태사자모션 플레이 난이도 달인
무기옵션 진난무,선풍회피,진공공격,강공격개,일섬
특수기 빙람,염파,연공,분신
속성은 달지않았지만 자체적으로 염속성을 갖고 있어서 가끔 염이 발동됩니다.
위의 전투는 난입미션으로 타국끼리 전투중에 끼어들어 깽판치는 미션이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미션이긴한데 거점점령이 불가라 체력회복수단이
특수기 연공밖에 없어 난이도는 좀 높은 편입니다.
태사자모션은 몽둥이 휘두르는 맛이 좋군요.근데 요상하게 강공격러쉬가 잘 안되네요.음..
뭐 결론은 선풍회피는 진리입니다.
공캔불가에 연무공격에 속성이 붙지 않는등의 변경으로
염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걱정 마십시오
진리의 선풍회피가 있습니다.
선풍회피를 달면 회피모션시 충격파공격이 나가는데
이게 좀 짱인게
안전한회피가 가능
적의 가드무시
일섬도 적용됨(..)
그러다보니 적장이 강공격이나 살진 모션을 취할 때
선풍회피로 무력화시킬 수 있고 충격파공격이라 무쌍게이지도 차니
선풍회피,무쌍,선풍회피,무쌍의 치킨플레이도 가능하지요.
위키에서도 치트성능이라고 평했듯 선풍회피는 사기적으로 유용합니다..
그리고 이번엠파에선 스킬로 찰나신속이 있는데
계속 달리고 있으면 신속(약)이 발동됩니다.
특수기로 신속(강)도 달수 있으니 시도때도 없이 신속을 쓸 수 있지요
그러니 신속공격모션이 좋은 무장들이 재미 좀 봅니다.
남만왕이라든지 채찍녀라든지 미주랑이라든지..
참고로 신속(약)과 신속(강)의 차이는 맹진이 안붙느냐 붙느냐의 차이
아래는 그냥 뻘영상
제갈량 모션 플레이 난이도 달인
무기옵션은 진난무,선풍회피,강공격개,일섬,뇌속성
특수기는 신속,비연,연공,빙람
제갈량도 신속모션이 괜찮은 편이라 신속을 자주 썼습니다.
본편때의 막강불장난포스는 없어졌어도 세팅을 잘해주면 제갈량모션도 꽤 강하다고 생각되네요.
태사자모션 플레이 난이도 달인
무기옵션 진난무,선풍회피,진공공격,강공격개,일섬
특수기 빙람,염파,연공,분신
속성은 달지않았지만 자체적으로 염속성을 갖고 있어서 가끔 염이 발동됩니다.
위의 전투는 난입미션으로 타국끼리 전투중에 끼어들어 깽판치는 미션이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미션이긴한데 거점점령이 불가라 체력회복수단이
특수기 연공밖에 없어 난이도는 좀 높은 편입니다.
태사자모션은 몽둥이 휘두르는 맛이 좋군요.근데 요상하게 강공격러쉬가 잘 안되네요.음..
뭐 결론은 선풍회피는 진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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