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화되어 정발이 나오겠지만, 일판 먼저 즐기시는 분들도 계셔서 일단 번역해봅니다.
※ 무장의 레벨이 1 증가할 때마다 하나의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 능력 증가]
体力+(체력+) 체력의 최대치가 5 증가
体力++(체력++) 체력의 최대치가 20 증가
無双+(무쌍+) 무쌍의 최대치가 5 증가
無双++(무쌍++) 무쌍의 최대치가 20 증가
攻撃力+(공격력+) 공격력이 5 증가
攻撃力++(공격력++) 공격력이 20 증가
防御力+(방어력+) 방어력이 5 증가
防御力++(방어력++) 방어력이 20 증가
全能力+(전능력+) 체력, 무쌍, 공격력, 방어력이 5 증가
[상시 강화 스킬]
奮起(분기) 빈사상태에서 쓰러졌다 일어나면 30초간 공격력 2배
不屈(불굴) 빈사상태에서 쓰러졌다 일어나면 30초간 방어력 2배
脱兎(탈토) 빈사상태에서 쓰러졌다 일어나면 30초간 이동속도 2배
威嚇(위협) 기습이 성공하기 쉬워지고, 지속 시간도 늘어난다.
闘志(투지) 무쌍게이지 증가량이 상승
陣鼓(진고) 활약할때 아군의 사기가 잘 오르고, 효과 시간도 길어진다.
調教(조교) 호랑이같은 맹수를 일시적으로 아군으로 만든다.
耐火(내화) 적의 염속성 공격 효과를 무효화
耐氷(내빙) 적의 빙속성 공격 효과를 무효화
耐雷(내뢰) 적의 뇌속성 공격 효과를 무효화
耐矢(내시) 화살 등의 공격 데미지를 반감
俊足(준족) 이동속도가 상승
馬術(마술) 말의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냄
開運(개운) 좋은 무기나 군마를 입수하기 쉬워짐
開書(개서) 전서를 하나 입수한 상태로 전투개시
速泳(속영) 수영 속도가 상승
獲書(획서) 300인 격파시 전서를 하나 습득
健脚(건각) 일정시간 계속 달리면 이동속도 상승
伝書袋(전서대) 전서를 2개까지 습득 가능. 전서의 출현율이 상승한다.
伝書大袋(전서대대) 전서를 3개까지 습득 가능. 전서의 출현율이 크게 상승한다.
強壮(강장) 회복아이템의 효과 상승
増進(증진) 일정시간 아이템 지속시간이 증가
連舞3(연무3) 연무랭크 3의 공격이 가능
連舞∞(연무∞) 연무랭크 무한의 공격이 가능
[특수기 타입]
각 무장마다 특수기 타입이 설정되어 있어, 스킬트리에 의해 특수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특수기는 필드에 있는 전서를 취하면 발동합니다.
1. 공통 : 모든 특수기 타입에 적용되는 스킬
延長(연장) 특수기의 지속시간이 증가
延長·極(연장·극) 특수기의 지속시간이 대폭 증가
破甲(파갑) 특수기 발동시에 적의 방어력을 떨어트리는 투기를 주위에 발산
破甲·極(파갑·극) 특수기 발동시에 적의 방어력을 떨어트리는 투기를 광범위에 발산
牛歩(우보) 특수기 발동시에 적의 이동속도를 떨어트리는 투기를 주위에 발산
牛歩·極(우보·극) 특수기 발동시에 적의 이동속도를 떨어트리는 투기를 광범위에 발산
大喝(대갈) 특수기 발동시에 적을 기절시키는 투기를 주위에 발산
戦術指揮(전술지휘) 특수기 발동시, 아군의 전의 상승. 아군에 의한 격파도 격파수에 가산됨
2. 神速(신속) : 대시 상태가 된다(대시 전용 연속기 발동 가능)
猛進(맹진) 신속중에 적 병졸에 부딪치는 것만으로 큰 데미지를 준다
猛進·極(맹진·극) 신속중에 적 병졸에 부딪치는 것만으로 일격사
分身(분신) 분신이 생겨, 다중공격이 가능
分身·極(분신·극) 많은 분신이 생겨 다중공격이 가능
神速指揮(신속지휘) 신속중에 아군도 대시시킨다. 아군에 의한 격파도 격파수에 가산됨
3. 強襲(강습) : 일시적으로 연무랭크가 무한이 되어, 공격중에 적의 공격을 받아도 잘 끊기지 않는다.
覚醒(각성) 강습으로 주는 데미지가 증가하고, 공격도 잘 끊기지 않는다.
覚醒·極(각성·극) 강습으로 주는 데미지가 대폭 증가하고, 공격도 잘 끊기지 않는다.
破壊(파괴) 강습으로 물건에 주는 데미지가 증가
粉砕(분쇄) 강습으로 물건에 주는 데미지가 큰폭으로 증가
滅殺(멸살) 강습으로 병졸에 주는 데미지가 큰폭으로 증가
4. 斉射(제사) : 아군의 원호 사격에 의해 화살을 퍼부을 수 있다. 화살을 맞은 적병은 데미지를 입는다.
火矢(화시) 불화살을 날리며, 맞은 적의 몸에 불이 붙는다.
氷矢(빙시) 얼음화살을 날리며, 맞은 적은 얼어버린다.
雷矢(뇌시) 전격화살을 날리며, 맞은 적은 감전된다.
大矢(대시) 제사시 궁포의 화살도 쏟아진다.
神矢(신시) 제사시 화살이 표적에 맞으면 폭발한다.
広射(광사) 제사의 효과 범위가 넓어진다.
速射(연사) 제사의 장전시간이 짧아진다.
5. 火計(화계) : 자신의 주위에 불을 일으킨다. 범위내의 적병에게 염속성 공격을 가한다.
業火(업화) 화계에 의한 데미지가 증가
業火·極(업화·극) 화계에 의한 데미지가 대폭 증가
延焼(연소) 화계의 범위가 넓어진다.
延火·極(연소·극) 화계의 범위가 대폭 넓어진다.
6. 落石(낙석) : 자신의 주위에 돌을 떨어트린다. 맞은 적병에게 데미지를 준다.
巨岩(거암) 낙석에 의한 데미지가 증가
巨岩·極(거암·극) 낙석에 의한 데미지가 대폭 증가
転岩(전암) 낙석의 범위가 넓어진다.
転岩·極(전암·극) 낙석의 범위가 대폭 넓어진다.
※ 무장의 레벨이 1 증가할 때마다 하나의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 능력 증가]
体力+(체력+) 체력의 최대치가 5 증가
体力++(체력++) 체력의 최대치가 20 증가
無双+(무쌍+) 무쌍의 최대치가 5 증가
無双++(무쌍++) 무쌍의 최대치가 20 증가
攻撃力+(공격력+) 공격력이 5 증가
攻撃力++(공격력++) 공격력이 20 증가
防御力+(방어력+) 방어력이 5 증가
防御力++(방어력++) 방어력이 20 증가
全能力+(전능력+) 체력, 무쌍, 공격력, 방어력이 5 증가
[상시 강화 스킬]
奮起(분기) 빈사상태에서 쓰러졌다 일어나면 30초간 공격력 2배
不屈(불굴) 빈사상태에서 쓰러졌다 일어나면 30초간 방어력 2배
脱兎(탈토) 빈사상태에서 쓰러졌다 일어나면 30초간 이동속도 2배
威嚇(위협) 기습이 성공하기 쉬워지고, 지속 시간도 늘어난다.
闘志(투지) 무쌍게이지 증가량이 상승
陣鼓(진고) 활약할때 아군의 사기가 잘 오르고, 효과 시간도 길어진다.
調教(조교) 호랑이같은 맹수를 일시적으로 아군으로 만든다.
耐火(내화) 적의 염속성 공격 효과를 무효화
耐氷(내빙) 적의 빙속성 공격 효과를 무효화
耐雷(내뢰) 적의 뇌속성 공격 효과를 무효화
耐矢(내시) 화살 등의 공격 데미지를 반감
俊足(준족) 이동속도가 상승
馬術(마술) 말의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냄
開運(개운) 좋은 무기나 군마를 입수하기 쉬워짐
開書(개서) 전서를 하나 입수한 상태로 전투개시
速泳(속영) 수영 속도가 상승
獲書(획서) 300인 격파시 전서를 하나 습득
健脚(건각) 일정시간 계속 달리면 이동속도 상승
伝書袋(전서대) 전서를 2개까지 습득 가능. 전서의 출현율이 상승한다.
伝書大袋(전서대대) 전서를 3개까지 습득 가능. 전서의 출현율이 크게 상승한다.
強壮(강장) 회복아이템의 효과 상승
増進(증진) 일정시간 아이템 지속시간이 증가
連舞3(연무3) 연무랭크 3의 공격이 가능
連舞∞(연무∞) 연무랭크 무한의 공격이 가능
[특수기 타입]
각 무장마다 특수기 타입이 설정되어 있어, 스킬트리에 의해 특수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특수기는 필드에 있는 전서를 취하면 발동합니다.
1. 공통 : 모든 특수기 타입에 적용되는 스킬
延長(연장) 특수기의 지속시간이 증가
延長·極(연장·극) 특수기의 지속시간이 대폭 증가
破甲(파갑) 특수기 발동시에 적의 방어력을 떨어트리는 투기를 주위에 발산
破甲·極(파갑·극) 특수기 발동시에 적의 방어력을 떨어트리는 투기를 광범위에 발산
牛歩(우보) 특수기 발동시에 적의 이동속도를 떨어트리는 투기를 주위에 발산
牛歩·極(우보·극) 특수기 발동시에 적의 이동속도를 떨어트리는 투기를 광범위에 발산
大喝(대갈) 특수기 발동시에 적을 기절시키는 투기를 주위에 발산
戦術指揮(전술지휘) 특수기 발동시, 아군의 전의 상승. 아군에 의한 격파도 격파수에 가산됨
2. 神速(신속) : 대시 상태가 된다(대시 전용 연속기 발동 가능)
猛進(맹진) 신속중에 적 병졸에 부딪치는 것만으로 큰 데미지를 준다
猛進·極(맹진·극) 신속중에 적 병졸에 부딪치는 것만으로 일격사
分身(분신) 분신이 생겨, 다중공격이 가능
分身·極(분신·극) 많은 분신이 생겨 다중공격이 가능
神速指揮(신속지휘) 신속중에 아군도 대시시킨다. 아군에 의한 격파도 격파수에 가산됨
3. 強襲(강습) : 일시적으로 연무랭크가 무한이 되어, 공격중에 적의 공격을 받아도 잘 끊기지 않는다.
覚醒(각성) 강습으로 주는 데미지가 증가하고, 공격도 잘 끊기지 않는다.
覚醒·極(각성·극) 강습으로 주는 데미지가 대폭 증가하고, 공격도 잘 끊기지 않는다.
破壊(파괴) 강습으로 물건에 주는 데미지가 증가
粉砕(분쇄) 강습으로 물건에 주는 데미지가 큰폭으로 증가
滅殺(멸살) 강습으로 병졸에 주는 데미지가 큰폭으로 증가
4. 斉射(제사) : 아군의 원호 사격에 의해 화살을 퍼부을 수 있다. 화살을 맞은 적병은 데미지를 입는다.
火矢(화시) 불화살을 날리며, 맞은 적의 몸에 불이 붙는다.
氷矢(빙시) 얼음화살을 날리며, 맞은 적은 얼어버린다.
雷矢(뇌시) 전격화살을 날리며, 맞은 적은 감전된다.
大矢(대시) 제사시 궁포의 화살도 쏟아진다.
神矢(신시) 제사시 화살이 표적에 맞으면 폭발한다.
広射(광사) 제사의 효과 범위가 넓어진다.
速射(연사) 제사의 장전시간이 짧아진다.
5. 火計(화계) : 자신의 주위에 불을 일으킨다. 범위내의 적병에게 염속성 공격을 가한다.
業火(업화) 화계에 의한 데미지가 증가
業火·極(업화·극) 화계에 의한 데미지가 대폭 증가
延焼(연소) 화계의 범위가 넓어진다.
延火·極(연소·극) 화계의 범위가 대폭 넓어진다.
6. 落石(낙석) : 자신의 주위에 돌을 떨어트린다. 맞은 적병에게 데미지를 준다.
巨岩(거암) 낙석에 의한 데미지가 증가
巨岩·極(거암·극) 낙석에 의한 데미지가 대폭 증가
転岩(전암) 낙석의 범위가 넓어진다.
転岩·極(전암·극) 낙석의 범위가 대폭 넓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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