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쪽에있는 정보+매뉴얼을 번역한 것입니다.
일판을 하는 분들중에 일어가 약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표준(標準)-위력이 중간. 연무랭크가 높아질수록 공격범위가 넓어진다.
힘(力)-위력이 높다. 연무랭크가 높아질수록 연공격이 강공격처럼 발동될 확률이 높아진다.
기(技)-위력이 낮다. 연무랭크가 높아질수록 공격속도가 빨라진다.
힘타입이 공속이 느리다던가, 기타입이 공속이 빠르다던가 하는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기타입의 특성상 연무랭크에 의해서 빨라지기는 합니다.
정령인(精靈印)-공격속성의 효과가 강해진다.
탄시안(彈矢眼)-화살을 공격으로 튕겨내서 되돌릴 수 있다.
배수진(背水陣)-공격력이 강해지나 반대로 방어력이 약해진다.
강유법(剛柔法)-무기경합때 이기기 쉬워진다.
일기아성(一氣阿成)-무쌍게이지의 감소가 빠르나 무쌍난무의 위력이 강해진다.
연무심(連舞心)-연무가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
일섬(一閃)-일정확률로 잡병의 일격사 적무장에겐 대 데미지
진난무(眞亂舞)-무쌍난무가 진무쌍난무가 된다.
진공파(眞空波)-공격시에 주위에 진공파가 날아간다.
흡탈(吸奪)-무장에게 대 데미지를 줄때마다 체력을 소량 회복한다.
염속성-불꽃이 붙어 있는동안 적에게 대미지를 준다.
빙속성-일정시간 적을 얼려서 행동불능상태로 만든다. 얼어있는 적을 공격하면 대 데미지.
뇌속성-적을 기절상태로 만드는 공격을 한다.
게임 시스템상 불을 붙인채로 공콤을 유지하기가 굉장히 힘든데다
'정령인'이 붙어도 그 효과가 미미한 수준으로 상승하는 염속성이
3속성중 가장 안 좋은 속성이며
얼었을때 적이 입는 데미지가 증가하는 빙속성이 가장 좋습니다.
뇌속성에 공격당해서 기절 상태가 된 적에게는 강살진으로 추격타를 넣어주는 것도 상당히 좋습니다.
일판을 하는 분들중에 일어가 약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표준(標準)-위력이 중간. 연무랭크가 높아질수록 공격범위가 넓어진다.
힘(力)-위력이 높다. 연무랭크가 높아질수록 연공격이 강공격처럼 발동될 확률이 높아진다.
기(技)-위력이 낮다. 연무랭크가 높아질수록 공격속도가 빨라진다.
힘타입이 공속이 느리다던가, 기타입이 공속이 빠르다던가 하는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기타입의 특성상 연무랭크에 의해서 빨라지기는 합니다.
정령인(精靈印)-공격속성의 효과가 강해진다.
탄시안(彈矢眼)-화살을 공격으로 튕겨내서 되돌릴 수 있다.
배수진(背水陣)-공격력이 강해지나 반대로 방어력이 약해진다.
강유법(剛柔法)-무기경합때 이기기 쉬워진다.
일기아성(一氣阿成)-무쌍게이지의 감소가 빠르나 무쌍난무의 위력이 강해진다.
연무심(連舞心)-연무가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
일섬(一閃)-일정확률로 잡병의 일격사 적무장에겐 대 데미지
진난무(眞亂舞)-무쌍난무가 진무쌍난무가 된다.
진공파(眞空波)-공격시에 주위에 진공파가 날아간다.
흡탈(吸奪)-무장에게 대 데미지를 줄때마다 체력을 소량 회복한다.
염속성-불꽃이 붙어 있는동안 적에게 대미지를 준다.
빙속성-일정시간 적을 얼려서 행동불능상태로 만든다. 얼어있는 적을 공격하면 대 데미지.
뇌속성-적을 기절상태로 만드는 공격을 한다.
게임 시스템상 불을 붙인채로 공콤을 유지하기가 굉장히 힘든데다
'정령인'이 붙어도 그 효과가 미미한 수준으로 상승하는 염속성이
3속성중 가장 안 좋은 속성이며
얼었을때 적이 입는 데미지가 증가하는 빙속성이 가장 좋습니다.
뇌속성에 공격당해서 기절 상태가 된 적에게는 강살진으로 추격타를 넣어주는 것도 상당히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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